저의 표는 이재명 의원이 후원회장을 맡은 박찬대와, 김용민 의원이 후원회장을 맡은 장경태에게 한 표씩 갑니다~
저의 표는 이재명 의원이 후원회장을 맡은 박찬대와, 김용민 의원이 후원회장을 맡은 장경태에게 한 표씩 갑니다~
이메일 주소 l5xrrm2cy@mozmail.com 중요한 청원 바로가기 http://민주당청원.kr 민주당 당원공간 블루웨이브 https://theminjoo.kr/bluewave 이재명 트위터 https://twitter.com/Jaemyung_Lee 이재명 유튜브 https://www.youtube.com/@2jaemyung 박시영TV https://www.youtube.com/@parksiyoungTV 김용민TV https://www.youtube.com/kimyongminTV
chahaha
지금 최고위원 후보 지지율을 보면 정청래는 안전빵이고 나머지 3명을 최대한 가급적 아군으로 골라야 하는 상황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449708CLIEN
위에 여론조사를 봤을 때 정청래, 고민정은 확정적이고
박찬대, 윤영찬은 친명과 반명이 각각 결집해서 무난하게 당선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딱 1자리가 남는데 여기에 송갑석, 고영인, 장경태 중에 누가 들어가느냐가 관건이 됩니다.
셋 중에서는 장경태가 그나마 낫죠. 김용민 의원이 장경태 정신차렸다고 했으니 믿어 봅니다.
그리고 여론조사랑 권리당원 투표랑 상황이 같지도 않고요.
무한정은 기본으로 해야 합니다.
최악으로 3명 수박이 들어와도 수석 차석이 우리편이어야 하며 당대표 지명까지 고려하면 3명이서 판 흔들기는 어렵습니다.
확실한쪽으로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청래 의원 당선은 확실하죠. 그래서 전략투표까지 고려하는 소수의 권리당원들이 굳이 거기에 표를 줘서 사표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수석 최고위원이 중요한 게 아니라 아군을 한명이라도 더 늘리는 게 중요한 거죠.
그래서 수석 최고위원이었던 김용민 의원과 김남국 의원이 오늘 방송에 나와 수석 혼자 할 수 있는 게 없었다면서 뜻을 같이할 사람이 많아져야 한다고 발언한 거고요.
꼭 2등 하시길 기원해요.
숯불로 먹을 땐 간장이 낫습니다
하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장경태는 초선오적 이었는데 개과천선 했답니까?
더 두고 봐야죠. 수박들 특징이 시류에 따라 오락 가락 이니까요...
김용민 의원이 장경태를 바로 옆에서 지켜보니 다른 수박들보다는 낫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최소한 고영인, 송갑석, 서영교보다는 도움이 된다고 보는 것 같네요.
정청래 + 박찬대 갑니다!!
수석과차석 놓치면 안되거든요.
김용민 의원이 수석 최고위원이었죠. 그런데 김용민 의원이 오늘 박시영TV에서 최고위는 소수의 힘보다 다수결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걸 보면 왜 김용민 의원이 지금 장경태 후원회장이 되겠다고 했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무조건 한표는 정청래
그담표는 박찬대로 갑니다
정청래와 고민정 사이의 격차가 큽니다. 박시영 대표는 전략투표 하는 당원 비중이 적어서 역전을 걱정하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요. 그렇다면 가장 무섭고 끔찍한 상황은 김용민 의원이 추천하는 장경태 대신 송갑석이나 고영인이 들어오는 것이죠.
그리고 찬대 형 에게 한표
권당은 분산투표한다고 안찍고 국회의원은 압도적으로 지지가 나올것 같으니 다른사람 찍어주면 누가 찍어주나요;;
투표권 있으신 권당분들 정청래의원도 꼭 찍어주세요! (전 3월 가입이라... 투표권이 없네요..)
저는 정청래, 박찬대 2명 생각중입니다. 장경태, 서영교까지 챙기려다 수석/차석 최고위원 놓치면 더 골치아플수 있어서요
수석 최고위원에 대한 판단은 수석 최고위원을 직접 해 본 김용민 의원이 누굴 선택했는지 봐야죠.
김용민 의원이 지금 밀어줘야 한다고 판단한 최고위원 후보는 장경태 의원이고 김용민 의원이 직접 후원회장까지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