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이런식으로 공론화가 안되었으면 전부 법적대응 했을겁니다. 예전에 다른 업체에서 벤츠 딜러사 법무관리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걸 봤던 적이 있습니다. 물론 대기업들은 대부분 법무관리시스템 갖추고 있지만, 특허 분쟁을 할 일도 없는 판매만 하는 딜러사가 법무관리시스템까지 갖추는건 그만큼 대응해야할 분쟁과 소송이 많다는 거겠죠.
IP 96.♡.75.250
07-28
2022-07-28 14:33:29
·
그래도 코리아 붙은거치고는 결말이 좋네요.
지와타네호
IP 223.♡.8.230
07-28
2022-07-28 14:33:44
·
다행이네요 해피엔딩
안경뺀라이언
IP 183.♡.210.199
07-28
2022-07-28 14:34:06
·
그 이사 나부랭이도 짤려야죠
언론에 안알렸으면 제대로 환불 해줬을까요?
koon
IP 203.♡.142.21
07-28
2022-07-28 14:34:10
·
이렇게 별짓 다해야... 정당한 소비자 권리를 찾을 수가 있군요...;;;
중간보스
IP 175.♡.182.39
07-28
2022-07-28 14:34:11
·
이런거 보면 회사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라고 보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 그게 아니라면 여론을 무서워하느냐 아니냐의 문제 일지도 모르겠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재민
IP 112.♡.222.76
07-28
2022-07-28 14:34:57
·
결국 다 언론에서 떠들어줘야 가능한 결말인거죠...
Botany
IP 223.♡.175.215
07-28
2022-07-28 14:35:25
·
그 사람 짤라야죠. 회사 말아먹을 사람.
MarshmellO
IP 49.♡.110.7
07-28
2022-07-28 14:35:59
·
그런데 벤츠는 한국에서 판매량도 많고 브랜드 자체의 이미지도 좋은편인데 왜 서비스는 그러지 못하는지 안타깝습니다.. 특히 경쟁사인 BMW에 비해 투자도 잘 안하고 서비스도 부족하고...yo
폭풍의눈
IP 118.♡.11.163
07-28
2022-07-28 14:40:50
·
MarshmellO님// bmw가 밀리니 그렇지 않을까요. 가격만 봐도 bmw할인이 많죠 요
삭제 되었습니다.
2024년4월10일
IP 118.♡.10.85
07-28
2022-07-28 14:55:03
·
@님 벤츠는 좋은 차 입니다만, 윗분이 말씀하신 레이xxxxxxxxx 때문에 한국에서(아시아 에서) 벤츠는 구닙하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휘휘비켜라휘저으며
IP 218.♡.20.26
07-28
2022-07-28 16:38:42
·
@2020년4월15일님 아니 답답한게 벤츠본사가 레이싱홍의 이런 갑질을 과연 모르고 있냐는 거죠. 레이싱홍은 벤츠에 많은 이윤을 주면서 그 손해는 시장에서 패악질로 만회를 하는데.....벤츠본사는 일단 이윤 많이 남겨주는 레이싱홍이 좋은거고....
들판에서
IP 39.♡.46.200
07-28
2022-07-28 17:34:46
·
@MarshmellO님 벤츠는 내부가 고급스럽지만, 주행질감은 bmw가 훨씬 좋습니다.
최근 520i 질렀는데 후회 없어요 .
세설
IP 211.♡.142.84
07-28
2022-07-28 17:37:35
·
@MarshmellO님 저는 둘다 경험해봤는데 서비스는 벤츠가 더 좋다고 느껴져요 비엠은 특히 리콜 때문에 정상 서비스를 못받는 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사과드링크
IP 1.♡.94.27
07-28
2022-07-28 18:02:31
·
@들판에서님 520i... 혹시 2열 에어컨 잘 나오시나요? 주기적으로 따뜻한 바람이 나와서 서비스센터 넣었더니 원래 2열은 온도조절기가 없으니 그게 정상이라는데 할 말을 잊었다가 다시 생각났습니다. 아오...
스웨덴클래식
IP 59.♡.77.173
07-28
2022-07-28 18:25:34
·
@2020년4월15일님 x가 엄청 많지만 다 읽히는군여!!ㅋㅋ
Jack_Kim
IP 14.♡.90.15
07-28
2022-07-28 18:45:43
·
@휘휘비켜라휘저으며님 소비자 선호도가 강한 제품이라면 보통 제조사-판매사(딜러) 사이에서 제조사가 갑입니다. 대표적인 기업으로 애플이 있지요. 하지만 레이 싱 홍과 같은 메가딜러(중국이라는 거대한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니)의 경우에는 그 관계가 역전됩니다.
칼쓰뎅
IP 119.♡.210.192
07-28
2022-07-28 19:51:29
·
@사과드링크님 2열은 그냥 팬만 달려있는 수준이죠. 3존 4존 에어컨 있는거 아니면 찬 바람은 안나옵니다. 보통 고급형 모델이 되어어ㅏ 찬바람 나와요...
순간기록자
IP 119.♡.173.129
07-28
2022-07-28 22:13:50
·
@사과드링크님 페리전 530e인데 2존에어컨입니다. 2열에 기계식 온도 조절기 달려있고 찬바람 잘나옵니다. 혹시 2열 다이얼이 빨간색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아니면 아이드라이브 메뉴 설정에서 온도를 한번 확인 해주세요.
들판에서
IP 14.♡.84.142
07-29
2022-07-29 09:21:38
·
@사과드링크님 2열에서 큰 말이 없는 듯 한데요. 간혹, Auto Start&Stop 기능 켜지면 냉방온도가 확 떨어지기는 하는데 연관있나 모르겠습니다.
푸른미르
IP 218.♡.48.207
07-28
2022-07-28 14:36:14
·
레이싱홍 회장이 결정을 내렸으려나요? 한국의 럭셔리카 시장이 경제 규모에 비해 상당히 큰 규모라서 소홀히 하면 안되죠.
새로운펩시
IP 39.♡.231.177
08-01
2022-08-01 18:14:21
·
@푸른미르님 아쉽게도 레이싱 홍 이랑 환불,교환 상관이 앖어요. 모든 것은 코리아의 결정입니다
당연한걸... 선심쓰듯 해주는듯 보여 거슬리긴하네요...저같으면...보상까지...어떤형태로든 받았겠지만...사람성격나름이라...그 과정이 스트레스라면 그냥 당연한 환불이라도 빨리되는게 낫죠...
시리우스67
IP 223.♡.216.239
07-28
2022-07-28 18:33:30
·
정신적 피해 손배 안되나요? 그 이사도 짤려야 맞는거죠
GeonK
IP 59.♡.199.49
07-28
2022-07-28 18:40:44
·
벤츠 살려던 사람들중에 최소 10분의 1은 마음이 돌려졌을듯
IP 221.♡.7.80
07-28
2022-07-28 18:52:54
·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는 한 벤츠를 구입하는 그 어느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일이죠. 우선 해당 건에 대해선 잘 해결 됐다니 다행입니다.
keizin
IP 125.♡.151.55
07-28
2022-07-28 19:05:31
·
2015년도에 S클래스 골프채로 파손시킨 차주가 떠오르네요..
머스타드
IP 112.♡.40.236
07-28
2022-07-28 19:05:39
·
그 이사는 회사 방침대로 처리를 했던거고, 이번에 "재수없게" 공론화가 되어버렸으니 어쩔 수 없이 교환을 해줘야 하는데, 이번만 해주려고 하다보니 모양새가 "특정 이사의 독단적인 행동" 정도의 그림을 만들어서 넘어가는거겠죠. 그 이사가 큰 징계를 받는다거나 하면 인정해주겠지만, 뭐 그런 모양새가 전혀 아니지 않습니까 ㅋ
Royalguard
IP 118.♡.186.19
07-28
2022-07-28 19:16:33
·
너무 당연한걸 왜 이렇게 처리한걸까요
부릎뜨니숲이어쓰
IP 125.♡.23.39
07-28
2022-07-28 19:35:10
·
언론에서 다루고 공론화 되니까 그나마 움직이는군요. 뭔가 이슈가 퍼지는 걸 막을려는 것 같은 느낌이... 만만해보이고 고분고분 했던 다른 고객들에게도 저렇게 해줬을까요?
당한 사람들이 있었다는건지..
예전에 다른 업체에서 벤츠 딜러사 법무관리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걸 봤던 적이 있습니다.
물론 대기업들은 대부분 법무관리시스템 갖추고 있지만,
특허 분쟁을 할 일도 없는 판매만 하는 딜러사가 법무관리시스템까지 갖추는건
그만큼 대응해야할 분쟁과 소송이 많다는 거겠죠.
언론에 안알렸으면 제대로 환불 해줬을까요?
... 그게 아니라면 여론을 무서워하느냐 아니냐의 문제 일지도 모르겠네요.
특히 경쟁사인 BMW에 비해 투자도 잘 안하고 서비스도 부족하고...yo
요
벤츠는 좋은 차 입니다만,
윗분이 말씀하신
레이xxxxxxxxx 때문에
한국에서(아시아 에서)
벤츠는 구닙하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벤츠는 내부가 고급스럽지만,
주행질감은 bmw가 훨씬 좋습니다.
최근 520i 질렀는데 후회 없어요 .
저는 둘다 경험해봤는데 서비스는 벤츠가 더 좋다고 느껴져요 비엠은 특히 리콜 때문에 정상 서비스를 못받는 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혹시 2열 다이얼이 빨간색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아니면 아이드라이브 메뉴 설정에서 온도를 한번 확인 해주세요.
한국의 럭셔리카 시장이 경제 규모에 비해 상당히 큰 규모라서 소홀히 하면 안되죠.
아쉽게도 레이싱 홍 이랑 환불,교환 상관이 앖어요.
모든 것은 코리아의 결정입니다
국내 법이 수비자에게 불리하니 이모양 ㅠㅠ
해피엔딩이 되려면 이런것도 다 소급적용해야할터인데..
이번 사건은 특별히 여러 경로로 알려져서 저런 대응을 했지.
소급 적용 하지 않고, 그 이사라는 작자를 짜르거나 하지 않는 모습이라면
대충 넘어가기 위한 술책이겠네요..
이사라는 인간 사고회로를 진심으로 열어보고 싶네요.
사실 보상까지 해주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소비자가 만만하면 그냥 털어 먹는 거군요
이정도 탈려면 이정도 시간은 낼 수 있어야 하는건가요?
그 이사도 짤려야 맞는거죠
우선 해당 건에 대해선 잘 해결 됐다니 다행입니다.
만만해보이고 고분고분 했던 다른 고객들에게도 저렇게 해줬을까요?
이건 시민들이 조직적인 매체역할을 해야만 개선이된다는게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