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하루 평균 교통사고 사망자 8.4명 엄청 많은 거죠. 베트남 교통사고 사망자 하루 평균 24명입니다. 차원이 다릅니다. 그 동내에서는 이걸 하루 평균으로 나누지 않아요 1시간에 한명씩 죽는다고 하죠.
연유
IP 121.♡.183.98
07-24
2022-07-24 14:27:03
·
이면도로는 한국에서도 뛰지말고 천천히 걸어가는 게 낫습니다. 근데 4차선 이상도로는 사람이 걸어와도 차가 안 피하더라구요.
디디다
IP 211.♡.235.165
07-24
2022-07-24 14:30:22
·
빨라보이지만 속도는 한국과 비교하면 느린편입니다.(시속 30이하) 그래서 천천히 걸어가라는거에요.
산책길
IP 220.♡.250.158
07-24
2022-07-24 14:39:07
·
중국 북경 한복판도 건너기 후덜덜해요. 10차선 도로 파란불로 횡단보도 건너고 있는데도 차와 오토바이들이 내 무릎에 딱 닿을만큼까지 슬금슬금 계속 밀고 들어오더라고요. 문화적 충격이 정말 컸음.
Myayu
IP 112.♡.32.181
07-24
2022-07-24 14:39:28
·
ㅋㅋㅋㅋㅋㅋ
MentalisT
IP 61.♡.7.176
07-24
2022-07-24 14:41:57
·
저게 엄청나게 효율적인것처럼보이지만실제로는속도가 안나오기 때문에 오히려 사고유발에 속도도 안나오는거죠. 저기에신호등이 있고 각자 맞춰서 움빅인다고 하면 차량들은 제한속도꺼지 속도를 올릴수도 있었을 것이고 사람도 굳이 긴장하면서 피해가지 않았겠죠. 우리나라는 너무보행자가 긴장감없이 건너는게 문제죠. 안전하다고 생각하니까요.
ㄷㄷ
자연의 신비가 아니라, 인간도 늘 하던거였다니...!
/Vollago
https://twitter.com/JoeyKaotyk/status/1518973621670416384
베트남 교통사고 사망자 하루 평균 24명입니다.
차원이 다릅니다.
그 동내에서는 이걸 하루 평균으로 나누지 않아요 1시간에 한명씩 죽는다고 하죠.
근데 4차선 이상도로는 사람이 걸어와도 차가 안 피하더라구요.
옆을 보지 말고 앞으로 가라고...
호치민에 있으면 하루건너 하루 오토바이가 사람치는거 봅니다.
괜히 당황해서 급하게 움직이다 사고날 뻔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