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박지현 전 비대위
<김남국 의원님은 ‘입당쇼’부터 해명하십시오>
김남국 의원은 2020년 총선을 앞두고 2월에 영입인사인 김용민 의원과 함께 입당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영입인사도 입당인사도 아닌 김남국 의원이 왜 그자리에 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말씀대로 2015년에 입당하셨다면 이미 당원이면서 신규 영입자인 것처럼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인 셈입니다. 그런 입당쇼를 하니 모든 언론이 사실로 믿고 보도했고, 김남국 의원은 영입 입당 인사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저도 여러 기사를 참고해 '입당한지 한 달 만에'라는 표현을 했습니다. 입당서를 언론사에 돌리기 전에 입당 사칭 사건에 대한 입장부터 밝히시기 바랍니다.
김남국 국회의원
<박지현 전 비대위원장님께>
1. 그 당시 저는 당에 입당 사실을 알렸습니다. 당에서도 입당식 당일에도 충분히 알렸습니다. 영상을 확인하시고 다른 기사들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전파력이 큰 방송에서 허위사실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누가 뭐라고 하지 않아도 미안해하는 것이 일반적인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했던 허위사실을 바로 잡는 노력을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봅니다.
그런데, 허위사실임을 인지하고서도 또 한 번 ‘입당쇼’,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인 셈’ ‘입당 사친 사건’이라고 허위사실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정말 지나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라고 해도 또 다시 같은 실수를 반복한 것은 신중하지 못한 행동입니다.
3. 좌충우돌 실수를 연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 정도는 ‘내가 틀렸을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옳고, 다른 사람은 무조건 틀렸다, 악이다’는 이분법적인 생각은 너무 위험한 것 같습니다. 특히 정치인에게는 치명적인 독입니다.
박지현씨
마음이 넓어 차마 나이 어린 여성 상대로 김남국 의원이 소극적으로 대응했다고 칩시다
김남국 의원이 만만합니까
윤석열 검찰총장 국회 국정감사 자리로 불러내어
서슬퍼런 경각심을 세워준게 김남국이란 이름의 가치입니다
쉽게보고 덤비지 마시지요
당사자 김남국 의원이 얼마나 같잖으면
사과는 괜찮다고 하겠습니까
얼마나 좋은 기회입니까
조용히 넘어가시지요
박지현 아무리 재주 부려봤자 결국 김남국 손바닥 안입니다
(부끄러운 줄 압시다)
연일 뉴스거리 만들어서 언론에 내보내고 민주당 비호감 이미지 만들어서 먼지하나 안남게 와해시키는게 목적이겠죠
설마 당원 가입일이 6월인건 아니겠죠
사과하고 반성하고 사과하고 혁신하고 사과하고 꺼져라
타격감도 없는 머가리텅텅 빽빽 절로가 니가뭐라고
이미 김남국 의원이 사과는 필요 없다라고 말을 했으니 잠자코 있으면 될 일입니다.
그런데 알지도 못하면서 쑈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건 정말 지능을 의심하게 합니다.
억지이고 괜한 고집입니다.
이런 게 청년 정치이고 여성정치일까요? 아니겠죠. 이건 그냥 구태정치입니다.
이 시국에 내부를 향해 총질이라니요..;;;
제발 고소 좀!!
공중파에서 허위사실유포하고도 반성은커녕 오히려 피해자에게 또 허위사실로 모욕을 하고 있네요
아니 무슨 당이 확인도 되지 않은 짤짤이 발언으로는 중징계 내리더니
자당 의원상대로 이렇게 허위사실유포하는자에 대해서는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는건가요?
아집만 있어서 오냐오냐 자란 티가 나네요
크로스체크 두어번만 해봐도 지가 하려는 말이 틀린말임을 알텐데...
김남국 의원 입당날짜로 한번은 틀릴 수 있습니다만
김남국 의원이 쫑크 아닌 쫑크 한번 주면 아이~쌰 ㅇ~~ 하고 그냥 잠깐 버로우 타면 될것을...ㅉㅉ
애잔합니다...
수박 늙은이들이 한창 써먹다가 슬슬 이용가치 떨어진다 싶으면
본인은 헌신짝 처럼 버려질텐데
그걸 아직 모르고 저리 나댈까요..
만 25세..정말 어리긴 어리네요
지가 정말 잘나고 똑똑해서 저 자리에서 저리 나불대고 있다고 생각하나봐요 ㅎㅎ
사과하세요 쀄엑
굥정 2찍이랑 똑같네요.
그냥 머리나쁘고, 고집센것만 알았지, 이정도로 수준이하일줄은 설마 설마 했네요....
대략 2분 정도부터 보시면 됩니다.
이미 우리당원이라고 소개하네요
같이 비대위원장 하신 윤호중 의원께 물어보세요
저번에 설렁설렁 봤던걸 이제 다시 제대로 봅니다.
함부로 입을 못놀립니다
나이스하게 대해줄게 아니라
명예훼손으로 걸어주고
허위사실 유포 걸어줘야지
깨갱하고 조용해질겁니다
자기가 대단해서
아무도 못덤비고 안혼낸다고 생각하니까요
어린 청소년들이 잘못한모습을 보이면
어른으로써 따끔히 혼내야합니다
재선 힘들거 같네요
롤모델이 누군지도 뻔하고, 왜 그쪽 당에 안 가는지도 뻔하군요.(원조가 활약중인데 짝퉁이 가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