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대접해주면 식민통치하던 왜놈들처럼 굴고, 애완동물 대접하면 애완동물처럼 구는 선택적 월급러들이죠 ㅋㅋㅋ
IP 210.♡.98.22
07-03
2022-07-03 23:57:03
·
이제 와서는 영부인이 격에 맞게 비싼거 해도 된다는 2찍들... 진짜 역겹습니다. 전 솔직히 영부인이 자기 수준에 맞는 제품을 착용해도 되지 않나 싶다는 주의인데 저 때 쌩난리를 핀 기레기들 땜에 비난에 동참하고 싶네요.
시아시언
IP 61.♡.203.91
07-04
2022-07-04 00:09:03
·
@님 저도 국가 수장과 그 배우자급이면 그만한 격에 맞추는게 전혀 이상할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번 낫또...순방에서 김거니가 입고 차고 한 것들은 가격이 얼마냐를 떠나서 그냥 더럽게 못 입었어요. TPO 에 맞춘것도 아니고 본인 체형등에 어울리게 잘 입은것도 아니고 그냥 비싼거 화려한거...혹은 특정 스타일 따라하기 (아마 전체적으로 재키 스타일이라고 한거 같은데) 인데 정말 너~~무 안 어울려서 우스울 지경이더군요.
진짜 역겹습니다.
전 솔직히 영부인이 자기 수준에 맞는 제품을 착용해도 되지 않나 싶다는 주의인데
저 때 쌩난리를 핀 기레기들 땜에 비난에 동참하고 싶네요.
저도 국가 수장과 그 배우자급이면 그만한 격에 맞추는게 전혀 이상할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번 낫또...순방에서 김거니가 입고 차고 한 것들은 가격이 얼마냐를 떠나서 그냥 더럽게 못 입었어요.
TPO 에 맞춘것도 아니고 본인 체형등에 어울리게 잘 입은것도 아니고 그냥 비싼거 화려한거...혹은 특정 스타일 따라하기 (아마 전체적으로 재키 스타일이라고 한거 같은데) 인데 정말 너~~무 안 어울려서 우스울 지경이더군요.
국내 브랜드, 저가입고 고품격 매너
이번에 더 느낀건데
품위와 자신감은 돈으로 살 수 없어요.
타고나는 자연스러움인듯요.
아직도 김정숙여사 옷값 운운하는
사람있어서 바로 손절했어요.
그냥 싫더라구요
부족한 인품을 명품으로 가려봐야 거품일 뿐이죠.
핥핥, 떡고물 떨어지기만 바라는 것들.
기자가 기레기라는 멸칭으로 불리고 조롱의 대상이 된건
그들이 자초한 겁니다.
싼걸 해도 비싸게 보이게 하시는 분과
비싼걸 해도 싸게 보이게 하는 것이 있네요.
흔히 몸파는년들, 나가요 갈보류가 하는짓거리아니던가?
기레기라는 직업이 생겨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