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님이...잘못 했다는 건 아니지만 사실 간호사나 병동 입장에서는 뭔가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먼저 직접적으로 이야기해 주는게 더 좋죠. 직접적으로 요구를 수차례 했는데도 개선되지 않았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 환자 > 담당 간호사 > 병동 시스템 조직으로 전파가 되는거와 환자 >> 공개적인 병원 전체 시스템 >> 병동 및 해당과로 전파 >> 책임급 (수간호사등) >> 담당 간호사 로 전파 되는건 차이가 분명 크죠.
도톨
IP 218.♡.88.70
06-28
2022-06-28 16:5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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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장에게 올라갑니다...
IP 175.♡.14.81
06-28
2022-06-28 16:5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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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톨님 칭찬카드 더더욱 격하게 쓸거에요 으아앙 ㅠㅠ
도톨
IP 218.♡.88.70
06-28
2022-06-28 17:1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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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너무 걱정안 하셔도 되요. 고객의소리는 대형병원은 원래 많이 나옵니다.
IP 175.♡.14.81
06-28
2022-06-28 17:3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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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톨님 윗분 말씀처럼 불편한건 그냥 간호사님께 말씀드려야겠네요~
원두콩
IP 121.♡.198.152
06-28
2022-06-28 16:5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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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 어디 병원입니꽈?
IP 175.♡.14.81
06-28
2022-06-28 17:2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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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두콩님 비밀이요~ 찡-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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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게시판...통해 올리신 내용이면 당연히 올리자마자 해당 게시판 관리하는 병원 관리팀에서 확인하고 해당 병동이나 부서쪽으로 전달하죠.
발생한 원인, 조치한 사항까지 다 적어서 제출해야 할껄요~(심하면 개선사항까지)
실제 저런 민원 발생하면 관련 인력들에 다 연락가고 내부적으로는...깨지죠.
일종의 시말서 쓰는건 기본이고 심할 경우 별도 징계도 나오니까요.
님이...잘못 했다는 건 아니지만
사실 간호사나 병동 입장에서는 뭔가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먼저 직접적으로 이야기해 주는게 더 좋죠. 직접적으로 요구를 수차례 했는데도 개선되지 않았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
환자 > 담당 간호사 > 병동 시스템 조직으로 전파가 되는거와
환자 >> 공개적인 병원 전체 시스템 >> 병동 및 해당과로 전파 >> 책임급 (수간호사등) >> 담당 간호사 로 전파 되는건 차이가 분명 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