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가게에서 고객 주문 거부권을 가진다고 할 때
그리고 어떤 고객이 몇 군데에서 거부당했는지가 사장님들에게 공개된다고 할 때
사장님은 안 좋은 평점을 남긴 고객에게 거부를 해버릴 수 있고
거부를 당한다는 것이 손님에게 압박이 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안 좋은 평점을 남길 수 없는 상황이 될 텐데요
진상을 거를 수 있는 뭔가 쌈박한 방법 없을까요
이런 방법이라도 생겨나야 사장님들은 플랫폼 수수료가 안 아까울 것 같네요
만약 가게에서 고객 주문 거부권을 가진다고 할 때
그리고 어떤 고객이 몇 군데에서 거부당했는지가 사장님들에게 공개된다고 할 때
사장님은 안 좋은 평점을 남긴 고객에게 거부를 해버릴 수 있고
거부를 당한다는 것이 손님에게 압박이 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안 좋은 평점을 남길 수 없는 상황이 될 텐데요
진상을 거를 수 있는 뭔가 쌈박한 방법 없을까요
이런 방법이라도 생겨나야 사장님들은 플랫폼 수수료가 안 아까울 것 같네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이벤트성으로 별 5개 받는 식당들도 있는데, 그게 맛있어서 평점이 높은 것인지 이벤트 때문에 일시적으로 높은 것인지 구분이 안되지요.
와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1회 방문 - aaa명
2회 방문 - bbb명
3회 이상 - ccc명
아니면 메뉴별로 하는것도 생걱해볼수 있겠네요
배달 장사 사장님들 상대로 이런 케이스들만 모아서 명예훼손 및 업무 방해로 민사 소송 대신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 같은 거 나오면 나름 니치 마켓일 수도 있겠네요.
어차피 사건들 내용은 다 고만고만하게 비슷할테니 아예 프로토콜대로 따라만 하면 되는 diy 유튜브 컨텐츠 나와도 좋겠고요.
경찰에 신고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할듯
제 정신으로 저렇게 주작할 수 있나요... 정말 인간 쓰레기들 ...
벼.얼......
진상에는 법도 소용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