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어르신들이 많아서 기존 조작방법에서 바뀌면 어려워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전차가 마쯔다면 마쯔다만 계속 산다든지... 그런데 BMW 도 보면 저렴한 차 인터페이스나 상급 라인 인터페이스나 거의 같아서 한번 BMW 타게 되면 상급 라인으로 무난하게 넘어가기도 하니...
순신이
IP 223.♡.75.74
05-17
2022-05-17 16: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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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절감
Limds
IP 39.♡.231.45
05-17
2022-05-17 16: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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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가 내장옵션이 현기대비 5년, 심하게는 10년 전. 수준입니다. 프리미엄브랜드로 나온 렉서스도 결국은 도요타 니깐요. 도요타 차가 고장이 잘 안나는 이유가 바로 저기에서 비롯된 거라죠.
끼기긱킥
IP 39.♡.17.35
05-17
2022-05-17 18: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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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꼰대회사 그자체..
맥대디
IP 38.♡.108.171
05-17
2022-05-17 22:5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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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2000년대 디지털 전환 시기도 놓치고, 이제 전기차 전환도 늦네요, 요즘 렉서스 좋은지 전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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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그렇게 보여요
이번 신형은 너무 가격이 올랐지만 그 전까지는 극강 가성비였죠.
일본 기업들이 대부분 8~90년대에 머물러 있는것 같습니다...
기업뿐만 아니라 일본 자체가 그 시대에 머물고 싶어 하는거 같네요.
두번째 화면은 카플레이 화면인데 터치 될 것 같네요
그런데.. 터치패드는.. 왜.. 있는 걸까요..
처음부터 전기차 회사로 나온 테슬라를 제외하고 기존 자동차 회사중 전기차로 바뀌는걸 가장 잘하는 회사가 어디냐 물어보면..
저는 현대 같습니다.
고급형(제네시스), 중간급(ev6,아이오닉5) 투 트랙으로 잘 만들고 있고
다른 회사처럼 전기차용 네이밍이 아닌 기존 네이밍을 쓰는 회사는 현대밖에 없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는 벤츠의 EQ나 비엠의 I 같이 전기차용 네임 붙히는것보다는
지네시스처럼 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잘하고있다고 보입니다
스마트폰 시장처럼 샌드위치될 가능성도 크죠. LG가 되냐 삼성이되냐 이 차일뿐
음... 21세기에 터치 안되는 디스플레이가 외제차들한테 꽤 있습니다
특히나 BMW는 최근에 반도체 문제로 원래 있던 터치스크린을 빼고 출고하는 경우도 있구요...
의외로 벤츠 액정 터치가 가능하게 된게 얼마 안됬습니다.
렉서스는 아니고 제네시스에도 조작부에 저런게 있는데 의외로 편합니다.
시...시각을 포기한닷!
(Yo)
공조쪽 버튼이..어흑...모니터 빼면 그냥 20년전 렉서스 같아요.
전통 = 일본차만 쓰는 차데모로 국내수입하기
테슬라는 슈차라도있지 무슨 생각으로.. 2022년에 이런짓을 할까 싶네요
라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도요타 차가 고장이 잘 안나는 이유가 바로 저기에서 비롯된 거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