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라는 개념을 절대좌표와 상대좌표의 개념을 모른 상태에서 쓰고 있는 글이더라구요. (상대속도/절대속도도 모르시는 거 같던데...후우...)
보아하니 무슨 종교에서 사용하는 교보재같아 보이던데...
이게 먹힌다는 것도 우습고, 그걸 쓴 사람은 대체 모르고 저런걸까 싶고...
참 가슴이 답답해집니다.
그리고 콜리올리의 힘은 회전좌표계에서 발생하는 현상이죠. 이것도 잘못 이해하고 있어보이던데...
대한민국 공교육의 현실인거 같아서 미칠듯이 갑갑하네요.
굥이 당선되는 이유를 알겠다는...
미국에서 지구편평설 믿는 애들이 많다고 해서 남의 일인줄 알았더니....ㅠㅜ
이 시대에 천동설 지지자를 볼 줄이야 ㅎㅎ
자전안하는 이유를 보면 공전도 당연히 안해야합니다 ㅋ
그러니까 천동설 지지자죠 ㅋ
엄청납니다. (참고로 고3, n수생들 위주입니다.)
강의중 운동 예시 설명하면서...
A 물체가 오른쪽으로 5m/s 의 속도로 달리고 있다. 라는 예시를 들고 수업이 진행된 부분을 보면서..
학생: A는 왜 오른쪽으로 5m/s의 속도로 달리는 거죠? 이유가 뭐예요? 하고 질문하기도 합니다.
수업중 예시로 상황설정한다는 것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지요...
반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지구가 자전하는 속도가 있는데.
비행기로 A에서 B 로 가려는데 자전속도때문에 B가 움직이니까
지금 비행시간에 맞으려면 비행기 속도가 현실적으로 안맞는다.
이것은 지구가 자전하지 않는다는 증거다 라는 주장입니다
+ 아 밑에 등판하셨군요 ㄷㄷ다른 분이시네요 ㄷㄷ
간만에 재밌었어요 ㅎㅎㅎ
뭘 또 그렇게까지 생각하세요 ^^
어그로라기에는 정말 만화를 제대로 어디서 만들어갖고 왔더군요
교보재 수준이었어요
뭔가 반전이 있겠지 하면서 읽다가 뭥미? 했네요...
우리가 직관적으로 느끼기 힘든 부분이잖아요
그래서 기계과 학생들 자이로스코프 들어가면 다들 이게 뭥미… 하죠
저런거 말하는 사람들은 재교육시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