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그렇듯이 남중생이 피해자일때는 여가부가 언급도 안되고 등장도 안하네요. 그냥 5월 1일부로 해체하면 좋겠습니다. 여가부는 존재의미자체가 없는것 같습니다
추가하자면, 중학생 아들 둔 입장에서, 이게 만약 여중생을 대상으로 한 범죄였다면, 상당히 큰 사건으로 키워졌겠죠. 아예 여가부가 들고나서서 이래서 우리같은 부처가 있어야 한다는둥 부터해서 온갖 내가 챙기겠다고 나서고 실적내려는 공무원들이나 단체들이 있을거라 봅니다.
근데 남학생이 당하면.. 여가부는 아예 등장도 안해, 사람들도 애초에 기대도 안해 경찰이던 뭐던 남학생대상 범죄는 실적이안되니 챙기지도 않아.. 2년 전에는 여자방송인이 방송중에 남중생 성희롱 했는데 그냥저냥 넘어갔었죠 여중생 대상으로 집요하게 성욕을 어떻게 푸냐. 자위하냐는 질문을 유도했으면 나라가 뒤집혔었을텐데 말이죠.
까탈이선생
LINK
#134736095
IP 223.♡.157.161
22-04-30
2022-04-30 10:18:31
·
상담사 ㅎㄷㄷ 하네요... 저건 비밀엄수 의무와는 상관이 없는데... 근데 3번과 4번에서 상담사가 알게 된거랑 기관에서 알게 된 거랑 좀 다른 문제라 뉴스만으로는 기관이 은폐했는지는 알수는 없고, 확실한건 상담사가 굉장히 부적절하게 행동했네요.
??? : 난 더 큰 범죄자다!
그냥 5월 1일부로 해체하면 좋겠습니다.
여가부는 존재의미자체가 없는것 같습니다
추가하자면,
중학생 아들 둔 입장에서, 이게 만약 여중생을 대상으로 한 범죄였다면, 상당히 큰 사건으로 키워졌겠죠.
아예 여가부가 들고나서서 이래서 우리같은 부처가 있어야 한다는둥 부터해서
온갖 내가 챙기겠다고 나서고 실적내려는 공무원들이나 단체들이 있을거라 봅니다.
근데 남학생이 당하면.. 여가부는 아예 등장도 안해, 사람들도 애초에 기대도 안해
경찰이던 뭐던 남학생대상 범죄는 실적이안되니 챙기지도 않아..
2년 전에는 여자방송인이 방송중에 남중생 성희롱 했는데 그냥저냥 넘어갔었죠
여중생 대상으로 집요하게 성욕을 어떻게 푸냐. 자위하냐는 질문을 유도했으면 나라가 뒤집혔었을텐데 말이죠.
근데 3번과 4번에서 상담사가 알게 된거랑 기관에서 알게 된 거랑 좀 다른 문제라 뉴스만으로는 기관이 은폐했는지는 알수는 없고, 확실한건 상담사가 굉장히 부적절하게 행동했네요.
그쪽성향을 보면 성범죄 피해자로서의 남성을 인정하지 않는 경향이 있죠.
이 사건 같네요.
같은 국민이 아니에요
해당 계열에서 영영 취업활동 금지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