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intendo.co.kr/interview/arzga/02.php
https://gall.dcinside.com/m/aoegame/20631223
3D 상으로는 빗나가도 플레이어가 보는 평면 화면에서 맞은 것 처럼 보이면 맞은 걸로 처리하는건 굉장히 신선하군요.
옆동네 댓글 첫 짤 마리오의 임팩트가 너무 커서 퍼왔습니다. ㅋㅋㅋ
https://www.nintendo.co.kr/interview/arzga/02.php
https://gall.dcinside.com/m/aoegame/20631223
3D 상으로는 빗나가도 플레이어가 보는 평면 화면에서 맞은 것 처럼 보이면 맞은 걸로 처리하는건 굉장히 신선하군요.
옆동네 댓글 첫 짤 마리오의 임팩트가 너무 커서 퍼왔습니다. ㅋㅋㅋ
나는 어디? 여긴 누구?
그래도 커비는 애 특성(?)상 정신만 잘 차리면 낙상(?)은 없으니 다행이긴 하더라고요.
애들링이라고 불리우고 있죠 ㅋㅋㅋ
몹의 시점에서 대충 맞은 것 처럼 보이면 주인공이 사망하는 친절한 시스템입니다!
무쌍류 느낌으로 하면 멘붕왔던 닌자 가이덴.. ㅋ
닌텐도는 진짜 게임을 저리만드니 하드웨어를 낮춰내도 잘팔릴수밖에 없는거같습니다
3인칭으로 하게되면 방향성을 알수가 없죠 ㄷㄷ
풀3d 게임은 vr 로 가면 좀 나아질듯요 ㄷㄷ
난이도가 높으면 열 받기만하고 다시 안 하죠 ㅎ
괜찮은 생각이네요!
가끔 안된다고 도와달라는 얘기를 하네요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