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더아머 단속반(3대 500은 입지말라?)이니 뭐니 너무 헬스장이나 운동 전문 브랜드 같은 느낌으로 굳혀진 걸까요.
나이키,아디다스는 신발은 몰론 의류까지도 국내에서 수십년간 패션브랜드로서 막강하니..
지난 2017년 초 한국에 본격 진출한 언더아머코리아는 유한회사라 한국에서 실적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언더아머는 미국에서 아디다스를 제치며 2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하며 급성장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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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이 불가능해지면서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의 매출급감이 우려됐으나, '애슬레저'(운동과 여가를 뜻하는 '애슬레틱'과 '레저'의 합성어)와 홈트열풍에 힘입어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의 매출은 급증추세다.
경쟁 브랜드인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한국매출이 1조 원을 훨씬 넘는 상황과 비교해볼때 한국에 진출한지 4년이 지난 언더아머의 실적은 아쉬운 대목이다.
글로벌스포츠브랜드 한 관계자는 "코로나시대에도 여타 스포츠브랜드의 실적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며 "언더아머의 한국에서의 실적은 상당히 실망스러운 수준"이라고 말했다. 저조한 실적이유에 대해 "언더아머는 운동선수들 중심의 기능성을 강조한 나머지 최근의 주고객층인 MZ세대들이 원하는 디자인과 브랜드밸류등 타깃고객 니즈충족을 못한게 가장 큰 패인"이라고 분석했다.
지금은 국내시장에서만 약세인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이렇게 되었군요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진짜 문제는 티셔츠랑 몇개 사봤는데... 내구성이 나이키는 선녀더군요... ㅡㅡ;;;
뭘사라는건지 싶던..
나이키랑 아디다스 가서 샀었네요
세일도 많이하고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직구로 7년전 인가.. 골프 한참 맛 들렸을 때 알게 되었는데,
당시 제품 질도, 디쟌도 별로라고~~ ^^
이너 구입해서 입어봤는데 차라리 (당시) 유니클로 가서 이너 구입해 입는다고 했습니다. ^^
스타벅스 사장이 되엇어요.
이재 스타벅스는?
아무나 입을 수 없어요 .
다른 브랜드들이 스포츠에서 패션으로 확장 할때
홀로 기능성 운운하는 바람에 브랜드가 나락간 케이스죠.
안 이뻐서 안 입음류~
2010년대 후반부터 운동과 레저, 일상 생활에 다용도로 녹아들 수 있는 애슬레저 열풍이 불며 하드코어한 이미지의 언더아머 매출 급락
+ 경영자의 트럼프 찬양으로 광고모델들이 대거 탈주 및 비난
+분식회계 의혹
+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