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이서님 미나세 이오리를 소재로 한, 타케무라 셋슈가 그린 에로 동인지 아와와!(あわわ!)(후방주의)에 나온 의성어이다 출처:나무위키 라네요
oblivi
IP 211.♡.107.166
12-22
2021-12-22 15:48:14
·
@문체이서님 디씨발은 좀 있는거 같은데 일베요...?
공링민
IP 223.♡.10.170
12-22
2021-12-22 15:49:42
·
@문체이서님 다시 봐도 제가 아는 일베 용어는 없는데 뭐가 일베 용어 인가요??
IP 222.♡.36.176
12-22
2021-12-22 15:50:15
·
@문체이서님 응기잇 말씀하시는건가요?
다시봐도 모르겠는데요.
아결
IP 118.♡.42.109
12-22
2021-12-22 15:50:16
·
@하얀두더지님 응기잇은 일베용어는 아니죠
IP 118.♡.32.96
12-22
2021-12-22 15:51:42
·
@문체이서님 '허미' 는 일베 나오기 이전부터 써오던 단어고.. '응기잇' 은 야애니인가...어디서 나온 신음소리이구요.. '코로나국'은 솔직히 클리앙에서나 안부르지 저렇게 부르는 커뮤니티 많습니다. 반일베 성향인 커뮤니티에서도 중국에 대한 반감과 적반하장, 안하무인에 반발하기 위해서요...
@클럽맨님 중장비는 당연히 디젤이겠죠. 그래서 얼마나 큰 타격일지 궁금하네요. 일단 10월 한국 걱정했던 것처럼 물류 다 멈추고 그럴 위험인지 일단 일본 뉴스에 거의 안 나오니
소심에스
IP 211.♡.60.18
12-22
2021-12-22 15:55:26
·
@TOTTI님 일본도 물류(화물)차는 대부분 .... 아마 90% 정도 대젤 차에요
새끼발꼬락
IP 223.♡.85.165
12-22
2021-12-22 15:56:47
·
@TOTTI님 비중이 거의 없는데 가격은 계속 오르는가 보군요.
포르투
IP 175.♡.118.94
12-22
2021-12-22 15:57:56
·
@TOTTI님 한편 지난해 판매된 승용차 288만대 가운데 디젤차는 5.8%에 불과했다. 버스와 트럭의 99%는 디젤차지만 요소수를 사용하는 타입은 대부분 2010~2015년 생산된 디젤트럭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에 나온 내용입니다. 다마스급이 아니고 덩치가 크게 되면 휘발유로 움직이긴 어려울 걸로 생각 합니다,,
TOTTI
IP 211.♡.14.169
12-22
2021-12-22 15:58:31
·
@새끼발꼬락님 비중이 적어도 수요가 공급보다 많으면 오르는거죠. 얼마나 위기인가 궁금해서 적은건데 뭔가 거슬리셨나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TOTTI
IP 211.♡.14.169
12-22
2021-12-22 15:59:03
·
@포르투님 네 1톤 정도까지만 휘발유고 그 이상은 디젤일 것 같습니다
TOTTI
IP 211.♡.14.169
12-22
2021-12-22 16:03:12
·
@님 그러네요. 지금 찾아보니 2.5톤 이상은 디젤이네요.
따라란!
IP 1.♡.225.44
12-22
2021-12-22 18:28:54
·
@TOTTI님 2.5톤 그러니까 이스즈 엘프급만 넘어도 디젤이 아니기가 어렵습니다. 미국이야 시내버스급도 가솔린으로 굴리기도 합니다만 그건 저렴한 유가+뛰어난 대배기량 기술력 덕분인거고, 세계적인 상용차 명가로 유명한 일본이니만큼 상용차 디젤 역시 많이 씁니다. 경트럭이야 저배기량 디젤 엔진이 여러 가지 이유로 상용화되지 않은데다 특히 일본 경트럭의 기준(아마 660cc일겁니다)에 맞는 디젤이 없는 까닭에 가솔린을 씁니다만, 2.5톤급 이상만 되어도 거의 무조건 디젤을 써야 합니다. 저속 토크 등 엔진특성 차이가 커요.
별로 좋은 자료는 아닌 것 같습니다 러시아도 저렇게 일차원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우리나라가 일본에 급구친건 못들어봤네요
친일매국처단
IP 124.♡.27.39
12-22
2021-12-22 17:48:28
·
좃데에서 만든 자료같은데요??
오늘뭐하지?!
IP 175.♡.124.195
12-22
2021-12-22 17:52:01
·
롯데화학 바이럴 느낌이 좀 있지만..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우리 정부 일잘하는거... 역사가 알아줄까요ㅠ 너무 안타까움...
leplacika
IP 125.♡.214.151
12-22
2021-12-22 17:52:47
·
깨알같이 롯데랑 신동빈 들어가있는데 찝찝한데요. 원래 이런 일은 코트라에서 움직이는거 아닌가요...
LA강가딘
IP 210.♡.215.225
12-22
2021-12-22 18:12:15
·
일본은 요소수 가격이 오른건 맞지만 실제 수요는 우리나라보다 매우 적어서 그렇게 큰 타격은 아니라고 하는 썰이 있더군요.
국물없소
IP 183.♡.188.52
12-22
2021-12-22 18:39:32
·
믿을만한 자료/내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별명읍슴
IP 118.♡.2.166
12-22
2021-12-22 19:02:11
·
@Oh호라님 그것도 그거고 그 만큼 빠르게 해외에서 많이 제대로 확보한 효과라고 봅니다. 국짐당 정부였으면 디젤차량 많은게 문제라며 해결은 안하고 딴소리만했을겁니다.
하늘나무TM
IP 59.♡.233.34
12-22
2021-12-22 19:00:57
·
우리나라 언론이 절대 보도할 수 없는 뉴스네요. 일보은 지금 진짜 난리 났습니다.
그의미소
IP 121.♡.108.201
12-22
2021-12-22 19:01:32
·
언론은 이런건 조용합니다.
한결같은 k언론!
은의단검
IP 119.♡.149.10
12-22
2021-12-22 19:09:18
·
과장이 섞이긴 했어도 전혀 틀린말은 아니죠. 사요나라
anonymouz
IP 182.♡.52.46
12-22
2021-12-22 19:45:39
·
저런 것들한테 지배당했었다니...
092
IP 125.♡.25.244
12-22
2021-12-22 20:11:15
·
이런 짤 너무 좋아요~ 박근혜 탄핵이며 이렇게 재밌게 정리한 짤 너무좋아요~
부산초짜
IP 112.♡.60.219
12-22
2021-12-22 20:33:08
·
좋은 소식이군요^^
풀닢이
IP 59.♡.96.102
12-22
2021-12-22 20:5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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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짠가 해서 보고 왔는데 그 정도 상황은 아니더군요.
중국 수입량도 있지만, 자국 생산량도 많고 동남아에서 안정적으로 수입하고 있어 한국과는 조달구조가 다르다. 현재 요소수 부족은 여러 불운이 겹친 구조적 문제로 일시적으로 수요가 공급을 상회하는 정도라, 부족할 정도는 아니다. 1월엔 정상화.
IP 211.♡.207.168
12-22
2021-12-22 20:5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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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닢이님// 이 말을 곧이곧대로 믿기가 힘든게요..
우리나라가 요소수 문제 터졌을 때 지들은 괜찮다고 했거든요 ㅋㅋㅋ
풀닢이
IP 59.♡.96.102
12-22
2021-12-22 21:00:47
·
@님 일단 일본 정부는 별일 아니고 쟁여놓을 것도 아니니 일반인들은 사재기 하지마라. 라면서 아무 행동 안취하고 있다고 하네요.
공부할까
IP 125.♡.174.54
12-22
2021-12-22 21:14:10
·
일본 뉴스에서 일본 국내 생산으로 50%...중국 의존은 30~40% 정도라고 하는데....거짓말같네요.. 한국도 가격 경쟁력이 없어서 중국에서 대부분 수입하는데 일본이 50%를 자국 생산한다고 하니 이상하지 않나요? 내년 1월까지는 해결이 될거라는데 뭔가 대충 덮으려는 느낌이 듭니다.
一期一會
IP 175.♡.226.3
12-22
2021-12-22 21:41:11
·
저는 그래서... 한 때... '아니, 이 새키들이...?'라는 종류의 짤이 퍼졌던 것을 극혐합니다. 결국은 그게 슈킹이었는데... 물론 언론이라는 벌레만도 못 한 것들을 더 극혐합니다.
니케니케
IP 1.♡.140.37
12-22
2021-12-22 22: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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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롯데 바이럴 아닌가요..
그말에동의함
IP 125.♡.169.173
12-22
2021-12-22 22:39:04
·
적당한 MSG는 좋지만
과한 MSG는 오히려 음식을 상하게합니다.
clien10
IP 133.♡.224.63
12-22
2021-12-22 23:23:26
·
키리이
IP 210.♡.27.27
12-22
2021-12-22 23:3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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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거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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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나세 이오리를 소재로 한, 타케무라 셋슈가 그린 에로 동인지 아와와!(あわわ!)(후방주의)에 나온 의성어이다 출처:나무위키 라네요
다시봐도 모르겠는데요.
'허미' 는 일베 나오기 이전부터 써오던 단어고..
'응기잇' 은 야애니인가...어디서 나온 신음소리이구요..
'코로나국'은 솔직히 클리앙에서나 안부르지 저렇게 부르는 커뮤니티 많습니다. 반일베 성향인 커뮤니티에서도 중국에 대한 반감과 적반하장, 안하무인에 반발하기 위해서요...
그 외에는 한국어 같은데 일베용어가 뭐가있죠?
아무리 눈씻고 찾아봐도 일베용어는 없는데 난무한다는건 일베 안하는 사람들은 모를 암호로 숨겨놓은 일베용어를 인지 하셨거나...디씨 등지에서 루리웹이라고 하면 근첩몰이하는 이 두가지로 생각됩니다...
어디가 일베용어인지를 알려주시면 오해가 사그라들 것 같은데요..
남무한 일베용어 좀 찝어주세요~ 알아야 가려쓰죠~
말만 던져놓고 걍 가버리시네...
허미는 헐과 같은 뜻으로 16년전에도 썼습니다.
일본이 낭패보는건 언제나 환영입니다.
https://tbs.seoul.kr/cont/FM/NewsFactory/interview/interview.do?programId=PG2061299A
[잠깐만 인터뷰] -전화연결
요소수 업체 대표가 본 '요소수 품귀 현상'
"기업 재고관리 책임 있어..금방 해결될 것"
- 김기원 대표 (아톤산업)
9분 쯤 부터 보시면 됩니다.
업체들이 멍했다기 보다는 그 원료를 가져간 고객들이 최종 생산품이 뭔지 잘 모르기 때문에 원료 수입 업체는 멍하고 있었던거라고도 하더군요
요소 자체 생산량은 50% 나머지 30-40% 중국수입한다는거더군요..
요소수 대란의 실질 타격은 개인 승용차나 개인 소형트럭에서 오는게 아니라 대형 물류나 공업용 기기들이 멈춰버리는데서 온다고 알 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반적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유소에서의 경험으로는 사태를 설명하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해요.
공해가 나오건 말건...
염치도 없고 양심도 없고 있는 건 뻔뻔함 뿐..
불곰국이 가스관을 잠궈 버려서 ㅋ
러시아도 저렇게 일차원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우리나라가 일본에 급구친건 못들어봤네요
그렇게 큰 타격은 아니라고 하는 썰이 있더군요.
그것도 그거고 그 만큼 빠르게 해외에서 많이 제대로 확보한 효과라고 봅니다.
국짐당 정부였으면 디젤차량 많은게 문제라며 해결은 안하고 딴소리만했을겁니다.
일보은 지금 진짜 난리 났습니다.
한결같은 k언론!
박근혜 탄핵이며
이렇게 재밌게 정리한 짤 너무좋아요~
중국 수입량도 있지만, 자국 생산량도 많고 동남아에서 안정적으로 수입하고 있어 한국과는 조달구조가 다르다.
현재 요소수 부족은 여러 불운이 겹친 구조적 문제로 일시적으로 수요가 공급을 상회하는 정도라, 부족할 정도는 아니다. 1월엔 정상화.
우리나라가 요소수 문제 터졌을 때 지들은 괜찮다고 했거든요 ㅋㅋㅋ
한국도 가격 경쟁력이 없어서 중국에서 대부분 수입하는데 일본이 50%를 자국 생산한다고 하니 이상하지 않나요?
내년 1월까지는 해결이 될거라는데 뭔가 대충 덮으려는 느낌이 듭니다.
한 때... '아니, 이 새키들이...?'라는 종류의 짤이
퍼졌던 것을 극혐합니다.
결국은 그게 슈킹이었는데...
물론 언론이라는 벌레만도 못 한 것들을 더
극혐합니다.
과한 MSG는 오히려 음식을 상하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