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12696076
해당 뉴스가 편파적이라 하여 내용은 펑합니다
대신 댓글은 유지하기 위해 본문수정으로 펑합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12696076
해당 뉴스가 편파적이라 하여 내용은 펑합니다
대신 댓글은 유지하기 위해 본문수정으로 펑합니다.
같은 실수, 잘못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미국은 전기차보조금이 일몰제라서 제조사별로 있는데 일단 작년으로 끝났고 정부에서 다시 더 추가로 준다고 해서 혜택을 입습니다.
테슬라가 직접 건설한 텍사스에서 세금면제등 여러가지 조건들이 캘리에서 사업하는것보다 좋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갈수록 기업들의 무덤이 되어가는중입니다.
CEO라는 사람이 저렇게 이야기하는게..
참 그렇죠
그 주둥이좀 닥쳐.. 라고;
그외엔 회사의 방향이나 이런건 잘나가고 있습니다.
회사 변호사들이 트위터 못하도록 좀 하면 좋으련만,
사실상 모든 홍보를 트위터로 하는 터라 그것도 쉽지 않겠죠
그러나, 그것이 개개인이 아닌, 자신이 속한 기업을 묶어서 행동하는건 그건 더 나간거죠.
사실 테슬라 는 기업 본사 이전을 실리콘밸리의 비싼 집값과 사업 확장의 한계 등 이라고 먼저 발표한 상황이니깐요
리누스토발즈가 기업욕한거와 정치인이 기업총수에게 대놓고 욕한거는 다르다고 보지만..
정치인에게 저정도도 허용된다는 자유로운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머스크의 저정도 언급도 납득할만한거 아닌가요?
순수 100% 소유의 사기업이라 해도 좋은 소리 못들을거라 생각하는데 그것도 아닌 테슬라를 가지고 하는 행위는 좋게 안보입니다.
사실 그 욕도 먼저 파시스트라고 보건당국을 향해 먼저 내지른게 문제고요
뭐 사람마다 다르니...
저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는 발언이라 생각되네요
이사 가나 보네요 호
보조금은 얼마안되요. 코인도 그닥 큰수익이 안되고
보조금 얼마 안되도 보조금때문애 사는 사람은 많습니다.
테슬라의 수익이 보조금과 코인수익으로 회사를 버틴다고 한 이야기입니다.
민주당 정부의 가장큰 표밭인 UAVW(자동차 노조)와 테슬라가 대결하고 있어서,
테슬라를 안좋아합니다.
테슬라는 소비자 말고는 모두의 적인듯 하네요.
기존 자동차회사, 노조, 딜러, 보험사, 원유제조사 등등
캘리포니아에서는 테슬라가 하려는 보험도 막고 이거규제 저거규제 하는데
기업입장에서 안 옮기는 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한국으로 치면 판교에 현기차 공장이 있는 느낌이랄까요?
프리몬트공장은 이제 제2공장으로서 운영될거같다고 합니다.
토요타 지분투자 5000만 달러,
테슬라는 그돈으로 4200만 달러에 프리몬트공장 인수,
추후 토요타는 지분을 5억달러에 처분...
으로 알고 있네요.
9배 수익나는 투자 였고 테슬라도 적절히 투자금 받아 잘 활용한듯 합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71318302347909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moved-its-hq-to-texas-following-an-offer-from-a-california-assemblywoman
- 공장 폐쇄 반발 이유나
- 주의원의 공개 트위터 욕이나
fu*k 엘런~~! 이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