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같이 다 털린 고객은 전화번호랑 우편 둘중의 하나의 수단으로는 알려줘야 하느거 아닌지 고객이 직접 본인 인증 받는 수고를 들여서 스스로 알아야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방금 확인해보니 이메일로는 보냈는데 스팸비슷하게 처리 되어있네요 근데 저런 민감정보를 암호화도 안하다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배달 주소는 좀 심한데 주소 털린 경험은 처음이네요 https://mcdonalds.co.kr/kor/main.do
항의 안하면 호구되는거고?
가입만 하고 주문을 안 해서 메일만 털린 듯...
맥도날드 우리나라에서 사고 많이 치네요.
저정도면 퇴출되야 하는 것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