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할 것이 있는 김에 추가 상황 업데이트 겸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자면,
1) 영상 올린 후 대행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해당 영상을 내려달라고 요청왔지만 알고 보니 전화거신 분은 KT의 전담대행사는 아니고 10기가 관련 통신 3사와 모두 연관되어 있는 대행사로 최종 확인 되었습니다.
2) 영상을 왜 내려야 하는지 이유를 묻자, KT 내부에서 영상 때문에 난리가 났다는 이유였습니다.
3) 납득할 만한 이유가 나오기 전까지 영상이 내려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다만 KT에서 정말 납득할 만한 이유를 혹시라도 알려줄 수 있다면 고려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추후 상황도 역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4) KT 관계자분들과 만났고, 저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들었습니다. KT 측 공식입장을 곧 발표한다고 합니다. 혹시나 잘못된 부분이 있거나 추가할 부분이 있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5) KT에서 기사가 조금씩 나오고 있는데 몇가지 잘못된 부분을 수정해드리자면. 제가 이사하는 과정에서 장비를 바꾼게 아니라 '이사 후' KT쪽에서 장비를 바꾸면서 생긴 문제입니다. 또한 '저와 협의'라는 문구가 있지만 협의한것은 전혀 없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원인과 추후 다른 분들의 제대로된 서비스를 위해 이야기를 들은 것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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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가 추가되엇습니다
5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의를 은근슬쩍 추가하려다가 ㅋㅋㅋㅋㅋ
그냥 눈뜨고 코베였을지 몰라도
이제는 유튜브에 댓글로 실시간 상황 업데이트가 가능하니
악의적인 언플을 못하겠네요.
커뮤니티서 궁시렁 대는건 아무 문제도 아이지만 160만 유튜버의 영상은 문제다 이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