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악 느낌이던 일단 맵핵도 안될것이고..
디아3도 초창기에 이스카투런같은 빠르게 한몹만 잡고 빠지는 방법은 못하게 막아버리던데
디아2 리마스터 열리면 아마도 메피런 못하게 방 재생성 시간을 길게 줄거같으니..
그리고 1.10 룬워드같은 사기스런템들 그대로 가져간다고 하니
소서로 빠르게 액트 밀고 카운테스런하면서
스피릿하고 통찰력 만든 다음 파밍하면서 다음에 자기가 하고싶은걸로 넘어가는 테크가 되려나요.
그리고 초창기에 화폐 단위는 그대로 조던이나 독참을 쓰려나요.
추억의 해슴딘을 만들어보고 싶은데 복사가 철저하게 막힌다면 조룬하고 베르룬같은 고급룬들 가격이 얼마나 될지 ㄷㄷ
래더도 짧게 가져간다면 저런 룬워드 구경도 못하고 래더 끝나는 경우도 많겠네요.
다 추억으로 초반 래더 해보겠지만 그 이후는 모르겠네요.
디아3도 초기에 각가지 런이 있었는데 다 막아버리더군요.
오토가 나름 공급원이었는데 그게 막히면 하향 평준화가 될 수 밖에 없지요.
막말로 래더 열리면 고급 룬워드 베이스 재료가 언제 복사가 되냐가 이슈가 될정도니...
템 드랍율은 그대로 두고 빠른 앵벌이는 못하게 해버리면 게임하지 말라는 소리죠
몇년전에 래더할때 조룬 딱한번 보고 굴룬 이상 못주워봤거든요.
거의 끝판왕급 룬워드인데..
사실 룬워드로ㅠ맹그는 아이템 없는편이 더 잼있다고 보거든요.
크리스마스에 매피 500마리 잡아본 사람으로써 ( ㅋ)
디아는 템이 귀해야 잼있읍니다. 141샤코 나와면 대박이겠네요.
아이템이나 룬에 대한 드랍 확율이 많이 달라져야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