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읽어도 답이 없는 글들도 많아서 그나마 양호하다고 해야 할까요?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블로그 들어가게 되면 한번더 해당 제목으로 검색합니다. 토요일 우체국이라고 검색했으면 토요일로 한번 더 페이지 내에서 검색해보는거죠 -_-;
롤링어택
IP 211.♡.136.76
01-22
2021-01-22 09:40:45
·
일부러 저런 컨셉으로 블로그를 한다면...
orangecookie
IP 222.♡.55.177
01-22
2021-01-22 09:44:48
·
@롤링어택님 일부로가 맞습니다. 네이버 검색결과에 맞춰서 노출이 잘되도록 만든 블로그죠. 저런거 작업을 해주는 어둠의 업체들도 많아요.
orangecookie
IP 222.♡.55.177
01-22
2021-01-22 09:43:42
·
네이버 블로그가 돈이 되기때문에 저런 블로그가 생기고 돈이 되니 상단노출 검색 최적화를 합니다. 블로그들이 작업을 할수록 검색결과에 대한 퀄리티는 떨어지게 되어서 네이버에겐 안좋은 영향을 미치는데 저건 어떻게 막지를 못하는거 같네요.
저 블로그가 사진을 쓸데 없이 많이 넣는것도 사진이 몇개 이상이 되어야지만 노출이 되기 때문이죠. 글도 특정 길이 이상이어야 하고....
IP 110.♡.54.26
01-22
2021-01-22 10:08:48
·
@오렌지쿠키님 네이버도 막을 생각이 없는거죠
orangecookie
IP 222.♡.55.177
01-22
2021-01-22 10:11:51
·
@아이카시아님 과거 이력을 보면 네이버도 뭔가 막겠다고 사진도 여러장 요구하고 글도 일정길이 이상되어야 하고 이런 규칙을(이건 사람들이 찾아낸 규칙) 적용 시켜서 블로그 퀄리티를 올려볼려고 한거 같은데 사람들은 그렇게 단순하지가 않죠 ㅎㅎ 기술력의 부재인지 한국 사용자의 특성(단어로만 검색) 때문인지 최적의 결과를 찾아내지는 못하는거 같아요.
다 네이버의 정책 때문이죠. 원인의 90%는 네이버에 있습니다 사진 몇개 이상, 길이 얼마 이상 등등 노출 상단 조건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쓸 수 밖에 없는 거에요 네이버가 콘텐츠 길이 등을 요구하는 건. 체류율을 높이기 위해서고 이는 광고 판매 단가에 영향을 줍니다 다시 말해 네이버는 자기들 돈 벌기 유리한 구조로 노출 규칙을 만들고, 여기에 맞춰 콘텐츠를 줄을 세웁니다. 따라서 크리에이터던 광고쟁이던 여기에 맞춰 다 콘텐츠를 만들 수밖엔 없습니다. 그리고 보는 사람들은 빡치고요 ㅋㅋ 결국 네이버 돈버는 일에 다 휘둘리고 있는 셈입니다.
IP 39.♡.231.1
01-22
2021-01-22 11:41:56
·
@님 아 그렇군요 ... 배워갑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블로그 들어가게 되면 한번더 해당 제목으로 검색합니다.
토요일 우체국이라고 검색했으면 토요일로 한번 더 페이지 내에서 검색해보는거죠 -_-;
네이버 검색결과에 맞춰서 노출이 잘되도록 만든 블로그죠.
저런거 작업을 해주는 어둠의 업체들도 많아요.
저런 블로그가 생기고 돈이 되니 상단노출 검색 최적화를 합니다.
블로그들이 작업을 할수록 검색결과에 대한 퀄리티는 떨어지게 되어서 네이버에겐 안좋은 영향을 미치는데
저건 어떻게 막지를 못하는거 같네요.
저 블로그가 사진을 쓸데 없이 많이 넣는것도
사진이 몇개 이상이 되어야지만 노출이 되기 때문이죠.
글도 특정 길이 이상이어야 하고....
사진도 여러장 요구하고 글도 일정길이 이상되어야 하고 이런 규칙을(이건 사람들이 찾아낸 규칙) 적용 시켜서 블로그 퀄리티를 올려볼려고 한거 같은데 사람들은 그렇게 단순하지가 않죠 ㅎㅎ
기술력의 부재인지 한국 사용자의 특성(단어로만 검색) 때문인지 최적의 결과를 찾아내지는 못하는거 같아요.
사진 몇개 이상, 길이 얼마 이상 등등 노출 상단 조건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쓸 수 밖에 없는 거에요
네이버가 콘텐츠 길이 등을 요구하는 건. 체류율을 높이기 위해서고 이는 광고 판매 단가에 영향을 줍니다
다시 말해 네이버는 자기들 돈 벌기 유리한 구조로 노출 규칙을 만들고, 여기에 맞춰 콘텐츠를 줄을 세웁니다.
따라서 크리에이터던 광고쟁이던 여기에 맞춰 다 콘텐츠를 만들 수밖엔 없습니다. 그리고 보는 사람들은 빡치고요 ㅋㅋ
결국 네이버 돈버는 일에 다 휘둘리고 있는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