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아시아 허브공항으로 나리타 짜잔하고 지어 놨는데...
자국민 여행객조차 나리타 보다 인천을 허브로 해서 장거리 가는 환승객이 더 많고...
환승 처리속도가 좋다 보니 계속 주변 환승수요가 증가중이라...
제2 여객터미널 완공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2터미널 확장공사 들어가고
4번 활주로 공사 시작...
거기다 지금 골프장 있는땅도 인천공항 땅이라 필요하면 공프장 밀고 5번 할주로 건설할수도 있고...
첨부터 계류장 면적 넉넉하게 잡아 놔서 계류기체 수용능력도 높아서....여객터미널에 잡아 먹지도 않고.... 그러다 보니 활주로 회전율도 높음.
여기에 세계 탑급의 면세점이나 서비스시설들 덕분에 부가 수익도 짭짤....
심지어 지금은 비어 있는 북서쪽 항공기 정비시설단지 건설도 시작되서 이제 정비 서비스까지 항공기 토탈서비스 가능해짐.
일본애들이 나리타 세울때 꿈꾸던게 결국 현실화 된건 한국의 인천...
소설입니다 소설
민영화 하려 했죠.
쥐같은분.
조세회피처에 페이퍼컴퍼니를 설립해서,
쿠션 몇번 먹여서, 지분을 구입했겠죠.~
재계약등으로 연장될뿐 매각대상이 아닙니다.
그래서 지금 골프장들은 다른 부지 알아보고 있습니다.
쥐새끼죠.
그분 진짜 돈냄세는 기가막하게 ..
신고들어오면 얄짤없이 차단당하니까요.
클리앙 운영 멍멍이같거든요.ㅋ
/Vollago
Mb는 요즘도 집에 있나요?
죽일놈의 새끼
할말도 없을겁니다..
나리타는 일본 반대시위부터 위치까지
최악이었죠
부지 건설 과정에서 생긴 문제라더군요
알박기라기 보다.. 사실 일본 정부가 해선 안될 짓을 했고...
거기에 들고 일어난 주민들과 대치를 하게 되었어요. 관련해서는 찾아보시면 꽤 많은 자료가 나올겁니다.
이 문제 때문에 하네다공항을 국내선 전용으로 못 쓰고 있을 거에요.
근데 인천공항은 일본 지방공항에 직항을 뚫어놔서 일본 지방사람들은 인천공항으로 와서 그냥 갈아타기만 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제3활주로를 평행으로 새로 만든다고 하는데.. 과연..
나리타 40,687,040 명 쨉이 안되는데요?
대형기체 수용할 수 있는 활주로가 1개 밖에 없는데 그거 가지고 착발 다 소화하는 것도 대단..
근데 활주로랑 터미널이랑 너무 멀어서 이동에만 30분 잡아 먹으니..
방광 터지면 어쩔려고ㅋㅋ
측풍으로 유명한 공항...
그녕 비향기 교통량이 몰려서 제 때 비행기가 못뜨고 지연됩니다.
우리 관제 아니고... 중국 관제...
그쪽 항로가 진짜 헬인가봐요.
안그래도 중국은 공산당이 공군 훈련 한다 하면 빡! 항로 막아버리는 동네인데,
관제 근무자분 이야기 들어보면 딱히 훈련상황 아니어도 그냥 그 노선에 허가 난 항공편 양에 비해 중국쪽 관제능력이 딸리는건지 툭하면 병목현상이라고...
체감상 유럽 중동 중국노선처럼 중국 지나가야하는 노선 지연의 반 이상은 중국 영공 항로 관제 지연때문에 큐쌓인 비행기들 빙빙 돌다가 생겼던거같아요.
근데 인천공항 위치 특성상.... 북쪽은 북한으로 막혀서 못가고, 그렇다고 일본지나서 러시아로 돌아갈 항로를 미리 허가받아 놓는것도 무리고....남쪽으로 돌 수도 없고....
공항 빠져나가는것도 문제고 타러가는것도 문제고 다 비싸고
Clienkit3 Betatester/
도쿄는 일본지방 -> 하네다 -> 나리타 - 유럽 / 미국 으로 가야되서 환승하는게 애매하죠.
한국은 일본지방 -> 인천 -> 유럽/미국으로 가면 되는데.
아니요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5년 계약 연장 했어요
여차하면 밀고 활주로 만들거에요
해수면이 1M만 상승해도 인천공항이 문제가 아니라 인천의 절반이 물에 잠겨요
한국의 몇프로가 잠기려나여ㄷㄷㄷ
13미터 상승시 일본침몰?
일본정부도 사실상 실패한 프로젝트임을 인식하고 하네다에 몰빵하는 분위기죠.
일본 지방에서 외국 나가려면 하네다로 날라온 후에 수속밟고 나와서 캐리어를 끌고 버스나 JR로 2시간을 가서 나리타에서 출국수속을 다시 해야하는데, 인천 경유로 갈 수 있으면 이 짓을 안하고 면세점 구경하다가 바로 나갈 수 있죠.
그걸 버리고 나리타를 왜..
저것들이 우리보다 뛰어났던것은 불과 몇십년인데 지금 또 데드 크로스 중이라봐요
터키 신공항도 작년에 가보니 크긴큰데 인천처럼 구조나 구성이 알차지가 않아요 ㄷㄷ
24시간 운용하려면 해상매립이 가장 유리합니다.
하네다/나리타/간사이 전부 작년 흑자였습니다만
라캉 한국인설
한국인은 일본인의 욕망을 욕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