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메일 받고 면접 보러 왔더니 직원이...
인적성에서 탈락해서 합격자 리스트에 없는데요 시전하네요.
아니 합격자 메일 받고 왔는데 무슨 소리냐 했더니 착오가 있었다고..
일처리 개판오분전으로 한다고 아침부터 쌍욕할뻔 하다가 겨우 참았습니다.
먼길 왔는데 이러니 황당하기도 하고...
메일 주소 확인도 안하고 합격자 명단 확인도 안하고 그냥 대충대충 한거 같은데 미치겠습니다 정말..
* 추가 : 직원이 다시 와서 리스트 확인 제대로 안했다고 면접 대상자 맞으시다고 그러는데, 솔직히 이런 식으로 일처리 하는 곳이라면 굳이 일하고 싶지는...
* 추가2 : 받은 메일 사진은 삭제했습니다.
-----------------------------------------------
후기)
너무 황당해서 올린 글이 추천수를 저만큼 받아보기도 처음이군요(.....)
아무튼 결과적으로는... 면접 대상자 포함되서 면접 보고 나왔습니다.
면접 대상자 메일 받아서 왔더니 합격자 리스트에 없다고 그러면서...
얼마나 황당하던지(....)
어쨌든 먼길 오긴 왔으니 면접 보고 돌아가는 길인데 별 기대는 안하게 되네요.
* 추가 : 그래도 사과는 받았으니 그걸로 만족해야겠어요.
하아..무엇보다 기분 나쁘시겠네요 허허 참..
진짜 쌍욕 나올듯..
소기업도 저런 실수는 안할텐데요
어제인가 그제 나온 닭강정 사고 급입니다.
인터뷰 잡으시고... 고대로 멕여줘야 합니다.
기분 푸시고, 내년 나쁜 일들 다 몰아서, 이 일로 액땜 하셨다고 생각하세요!
합격하고 또 다른 곳도 합격해서 보기 좋게 차 버리길..
그렇지 않으면... 다니면서 바로 다른 곳 찾아봐야 할 듯......
무슨 일처리가...
게다가 대체로 저런 상황에서 상대방은 보통 파워당당..
저건 합격자를 돌려보낼뻔 한거자나요?!
저따위로 일해도 안잘린다는 거잖아요. 월급 루팡하고 싶다면 입사하기에 딱이네요.
저 회사의 인사팀이 저 정도면 다른부분도 문제가 많을수 있을 것 같아요. 더 좋은 회사 합격 하실 겁니다.
힘내세요!!
오히려 잘된거라고 생각하시죠....
안봐도 회사 꼴 훤하군요.
인적성 합격메일 발송 후에
낙하산 끼워넣으려고 합격이였던 작성자를 짜르고
낙하산을 넣었던 걸로 보이네요
합격 메일을 잘못 받은 사람이 작성자 하나라묜 왠지 이거같아요
가짜검색엔진 말씀하시나 보군요.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곳이죠.
제 주관입니다 성급하게 담당자의 실수를 회사전체의 문제로 보는건 너무 확대해석한거 같습니다
만약 다른분들 댓글처럼 낙하산이나 아니면 다른 응시자분들 같은 경우도 있었다면
그 회사는 안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너무 너무 열받네요
모두 졸속 처리가 될만한 여지가 있다는거라....
어쨋든 저라면 안다녀요 이딴 댓글은 참고하지 마시고
조건 맞으시면 그래도 다니세요.
거만히 있는것보단 뭐라도 하는게 낫습니다
이건 인사 중에서 신입채용 담당 징계감 아닌가요?
인력 채용이 업무의 3할 이상일텐데, 이정도면 회사 시스템을 의심하기엔 합리적이라 보입니다.
한때 작은 조직의 인사실무자였습니다. ..저건 정말 말도 안되는 상황이긴한데...
인적성은...규모 작아도 봅니다...외부업체 통해서 보면 되요...
저정도 실수면 징계까지는 안가고 엄청 깨졌을겁니다...
작은 조직이라면 인력채용이 30%까지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가 시스템으로 돌아가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처음에 갔을때 인적성탈락되서 면접대상자아니라고 한 직원은 인사담당자가 아닌 그냥 직원인거예요?
만약 그렇다면 너무 개념치마시고 기분 푸세요~
담당자가 아니면 뭐 그럴 수 있지 않겠습니까.
어쨋든 면접은 보셨다니 다행이지요.
아마 뭣같은 회사였으면 나중에 담당자가 다시 확인하고 사과까지 하지도 않았을 거예요.
그때 "인적성에서 탈락했는데 면접보라는 메일하나 믿고 찾아왔더니 면접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한마디 하셨어야.....
대댓글 일일히 못달아드리는점 죄송합니다.
아무튼 결과적으로는 면접도 보고 나왔으니 다행이긴 하지만, 부디 저말고 다른 사람이나 채용 예정인 다른 부서에서도 이런 실수는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자신들은 일처리 한번 실수 하면 그만이지만, 받아들이는 쪽에서는 하늘이 무너지는 그런 기분일테니까요.
다음부터는 꼼꼼하게 확인하고 일처리 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