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혼즐기고잇은 2년차 유부남입니다
와이프가 오늘 황당한일을 겪엇는데
제가 볼땐 본사대리분이 이상한거같은데..
와이프는 면세점 매니저로 근무를하고잇습니다
사용하던 노트북 힌지가 벌어져 와이프가
1차보고하고 너무심해서 2차보고를 했습니다
담당인 본사 대리와 톡하는내용 일부입니다
저기서 18년10월에 수리한건
하드디스크를 교체한거지 힌지와는 무관합니다
노트북사용기간은 4년정도 된겁니다
말하는게 마치
너희가 얼마나 함부로쓰면저렇게되냐
노트북많이쓰는 다른매장도 아직고장난적없다
마지막사진은 현재 노트북사진입니다
삼성as기사분이 내일방문예정인데
전화와서는 해당제품 고객과실아니고
힌지수명이 다햇다고합니다
해당 노트북 힌지문제로 소비자고발사례도 잇네요
본사가 갑인건 알겟는데..진짜 너무한거같습다 ㅠ
추가
게시물작성하고보니 너무 제 와이프편만 든거같습니다..이건어쩔수없습니다ㅠㅠ
다른분들댓글보니 사진과같은 힌지증상은
거의없을정도로 심한경우더군요
본사대리분이 그렇게 생각햇을수도잇을거같습니다
관련내용 찾는분이 계실수도잇으니 글삭제는 하지않겠습니다
맞습니다 모를수잇어요
근데 뭐라고 하기전에 적어도 알아보고
뭐라고 해야하지않나요 ㅠ
노트북 사용하면서 힌지 수명이 다 해서 저렇게 벌어지는 경우는... 저는 첨 봅니다. ㅠ.ㅠ
그만큼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라는 거죠. 억울하시겠지만 재수가 없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심이...
와이프기죽은거보니 너무 욱했나봅니다
잘 해결될겁니다
그런가요 노트북에 대해 아는게없어서 ㅠ
삼성쪽에서 자기들이 해결해준다고하네요.. 무튼 직원말도좀 믿어줫으면 ㅠ
삼성놈들 해당제품 문제가 많은거같더군요 별말안하고 바로 교체해준다네요
설계자를 탓해야할까요
ㅠ 그럴수도잇군요 제 와이프라고 너무 감싸기만 햇나보네요 알아보고 뭐라고햇으면좋앗을텐데
강하게 클레임하면 무료로 교체해주지 않을까요? 터지면 회사도 X되는거라...
ㅠ
HP 저가형, 삼성, 한성, MSI에서 사례를 봤습니다.
보통 근무중에 일어난 일은 과실 여부를 떠나서 직원한테 부담을 주는경우가 잘 없긴 한데 뭐 이건 케바케인거지
반드시 그래야 하는건 아니니 본사매니져를 탓하기도 뭐하네요
저런경우가 보통 없으니 의심하신거 같아요. 기분푸세요~
너무 제입장만 생각햇나봐요 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1262369CLIEN
한성라인업중에 보몬=클레보 고급형은 그래도 잘 만들었었고 요즘 통팡에서 떼오는 TF시리즈도 저부분 튼튼하게 잘 만든걸로 봐서 요즘에는 문제를 일단 해결한걸로 보입니다.
노트북 저런경우가 매우 드문가 보네요
노트북에대해 잘알지못해서 ..
다른분이봣을땐 대리분 생각도 일리가 있는거 같아 그냥 잘해결되기를
그건 직접 보고 경험한 사람이나 알법한 이야기니 어쩔 수 없죠
떨어트린 충격으로는 벌어질 각은 아닌걸로 보입니다만
저 부분가지고만 그렇다고 단정짓기는 어렵네요
/V
그래서 좋은 브랜드 사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