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오쿠오님 사진 한장에 고민했다가 또 실물보고 마음이 바뀌고하는건 사람 마음 아니겠습니까? 그만큼 제가 기대도 많이했다는 말이기도 하구요
쿠오쿠오
IP 223.♡.27.211
11-07
2019-11-07 09: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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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임쏘리에요님 4~5년 지나면 실내가 거지같이 된다는게 뭔가요? 디자인이 구려보인다는거라면 당연히 유행지났으니 구려보이는거고 현기차가 프리미엄 브랜드도 아니고 실내야 플라스틱이랑 인조가죽 투성이니 사용스타일에 따라 다른거지 10년된 현기차도 실내가 멀쩡할수도 있는거구요. 현기차라서 거지같이 된다? 이논리는 별로 설득력이 없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아임쏘리에요
IP 210.♡.41.89
11-07
2019-11-07 09:4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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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오쿠오님 내장제 원가 절감한 부분 얘기한 겁니다. 특히나 윈도우 내리고 올리는쪽 플라스틱 내장은 3년정도만 지나도 플라스틱 자체가 삭는 느낌이 나고, 색깔 질감 다 확연히 떨어져요. 기업 입장에서 주기적으로 회전을 시켜주는 기술은 좋다고 보여지나 소비자 입장에서는 안좋죠.
삭제 되었습니다.
영규
IP 39.♡.18.114
11-07
2019-11-07 08:5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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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리 디자인 망테크는
lf뉴라이즈 랑 이번 ig페리...
이장똘
IP 223.♡.169.108
11-07
2019-11-07 08:5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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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수가 티저만 봣을땐 웅장한게 이뻐보였는데 충격 ㄷ ㄷ..
IP 175.♡.34.194
11-07
2019-11-07 08:5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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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같네요.. 출시전에 신나게 까이고 엄청 팔리고..
현대승
뷰런
IP 125.♡.69.134
11-07
2019-11-07 09:01:45
·
k7 프리미어 하이브 순번 5번에서 취소하고 그랜져 갈아탄 상태인데 어제 딜러가 카톡으로 "고객님 아직 k7 취소안했는데 생각좀 해 보실래용 " 이런 문자가 오더라구요 취소를 안한 이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_-
IP 112.♡.208.139
11-07
2019-11-07 09:0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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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제 취향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물건이 그렇듯 차도 실차를 봐야지 사진만 봐서는 몰라요.
routeK
IP 117.♡.15.109
11-07
2019-11-07 09: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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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을 다 믿기엔 좀 찝찝하죠
쪽빛아람
IP 175.♡.23.6
11-07
2019-11-07 09: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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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처음에 유출(이라쓰고 공개라 읽으면 되는?)된 사진 볼 때부터 앞쪽은 별로라고 느꼈던터라...
@티제이98님 IG 2.4 1년째 타고 있습니다. 시승도 2.4, 하브 두번했었는데 그때는 별말 없다가 구매하고 나서 와이프가 뒷자리에서 멀미가 좀 난다라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어쩌지 하다가 드라이빙 모드를 컴포트 모드로 바꾸니 괜찮다고 하네요. 그이후로 쭉 컴포트모드만 씁니다.;
@티제이98님 ig 오너는 아니지만 후석 탈일이 많은데 세팅이 비교적 단단해서 그런지 후석이 확실히 앞좌석보다 불편하더라구요...휠베이스가 늘어나기도 했고, 서스는 세팅하기에 따라 같은 차에서도 천차 만별이니 ig때 피드백 받아서 이번 페리 모델은 개선되지 않았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패밀리카 용도로 구매 예정인지라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지티알
IP 118.♡.88.78
11-07
2019-11-07 10:5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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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제이98님 HG뒷자리에 비하면 많이 좋아진 느낌이지만, 그래도 IG도 뒷자리 타보니 멀미가 나네요. 운전자가 어떻게 운전하느냐에 따라서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몇 대를 타봐도 멀미가 납니다.
낮에 보면 별로입니다.
명절전까지 4만대 출고 예상해봅니다
최단기간 10만대 찍을꺼 같네요
콧물 디테일
닛산에서 한번 시도한 디자인 같은데....빨리 패밀리룩 찾기를 ㅜ
이런 느낌인듯요 ㅠㅠ
4천만원은 줘야 사는 차를 사진한장보고 실망했다고 어째야하나 고민하는건 좀 이상하지 않나요
물론 실내 타보면 처음에는 괜찮은데 이것도 현기차는 4-5년 지나면 실내 거지같이 변하는건 바뀌지 않았을꺼라 봅니다.
한번 졸작내고 조금 괜찮았다가 졸작 내는게 이제는 공식느낌이라....
특히나 윈도우 내리고 올리는쪽 플라스틱 내장은 3년정도만 지나도 플라스틱 자체가 삭는 느낌이 나고,
색깔 질감 다 확연히 떨어져요.
기업 입장에서 주기적으로 회전을 시켜주는 기술은 좋다고 보여지나 소비자 입장에서는 안좋죠.
lf뉴라이즈 랑 이번 ig페리...
현대승
어차피 차 나오고나면 엄청 굴러다닐테고 그러다보면 적응 되지 않을까요?
현세대 기아차 중에서 디자인 나쁜 건
스포티지, 니로 이 2개 뿐인 것 같아요.
미등램프를 범퍼 안쪽으로 넣는 디자인은 자동차업계에서 첨 시도하는거 같은데 나중에 재평가 받을듯
15년전 크리스뱅글시절 진보적인 BMW 디자인가지고 대차게 까였는데 지금 보면 촌스러운게 없는 디자인이었어요. 그런 전례를 보면 소비자의 눈은 보수적인 편같아요.
같은 그랜져인데 왜 더 작아보일까요...사진이 그리 찍혓나..
어차피 이로니 저러니 해도 역대급 예약 찍었고 내년 2월에 귀국하시면 전국 어느 도로가도 저 사진 찍을수 있을거 같느데 그때 판단하시죠 ㅋㅋ
현대와 기아 신차나오는거 보면 시장을 가른거 같아요. 웬만큼 과격하지 않으면 티도 안나는 북미는 현대로 몰빵하고, 한국처럼 호불호 강한 시장은 기아로 메꾸는거죠.
운전석은 그런데로 마니 발전됨을 느꼈는데 뒷좌석이 시간이 지날수록 털렸습니다.좌우롤링같은게 느껴졌습니다.
5살 딸 뿐만 아니라 저도 후석에만 앉으면 멀미를 해서 갈아탔는데 멀미가 사라졌습니다.
페이스리프트라고 해도 겉모양 위주로 바뀐거기에 추천하지를 못하겠습니다.
가족용이라면 특히 뒷자리 시승 많이 해보세요
SM6가 AM링크로 뒷자리 타면 멀미한다던데 그랜저IG는 멀티링크인데도 뒷좌석 멀미나나요?
상하진동은 크게 문제를 못느꼈는데 좌우로 출렁거린다고 해야할까요?
차선변경시 뒷좌석이 못 쫓아오고 흔들리는 기분이었습니다.
IG 카페에서도 저뿐만 아니라 후석 멀미증상 호소하시는 분들 꽤 봐서 차 자체 문제라고 생각하고 갈아탔네요
IG 2.4 1년째 타고 있습니다.
시승도 2.4, 하브 두번했었는데 그때는 별말 없다가 구매하고 나서 와이프가 뒷자리에서 멀미가 좀 난다라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어쩌지 하다가 드라이빙 모드를 컴포트 모드로 바꾸니 괜찮다고 하네요. 그이후로 쭉 컴포트모드만 씁니다.;
전 국내보다 북미에서 더 잘팔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북미에서 그랜저 단종되지 않았나요?
하루만에 사전계약 1만 7천대 나갔습니다.
후방은 괜찮던데 앞이 좀 유치하네요 동글 동글 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