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먹통.
말 그대로 먹통입니다.
핫스팟 안돼요 LTE 안돼요
근데 진단 상으론 정상이래요
그래서 리퍼조차 불가.
아니 제가 오죽하면 산 지 한 달 된 아이폰 리퍼를 요청할까요?
거기다가 서비스센터에서 동일 증상 똑같이 보여줬어요
재현 해줬고 재부팅하니 다시 정상 작동하는 거 보여줬는데
그래도 서비스 거부
..ㅋㅋㅋㅋㅋ진짜 짜증 제대로네요
통신 먹통.
말 그대로 먹통입니다.
핫스팟 안돼요 LTE 안돼요
근데 진단 상으론 정상이래요
그래서 리퍼조차 불가.
아니 제가 오죽하면 산 지 한 달 된 아이폰 리퍼를 요청할까요?
거기다가 서비스센터에서 동일 증상 똑같이 보여줬어요
재현 해줬고 재부팅하니 다시 정상 작동하는 거 보여줬는데
그래도 서비스 거부
..ㅋㅋㅋㅋㅋ진짜 짜증 제대로네요
ㅋ
정말 셀룰러 연결 문제라면 위 증상 전에 전화 도중 연결안됨 표시가 많이 뜨거든요.
아이튠즈 백업 데이터 복원 받고, 또는 아이클라우드 복원 받고 해당증상 의외로 많습니다.
애플전화상담센터를 통해 설정>개인정보보호>분석>분석 데이터 내 로그값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을텐데 위의 결과와 동일한 안내 받으실 것 같습니다.
위 분석 데이터 앱 내로그값을 확인하고 결론을 내리거든요.
만약 말씀하신대로 리커버리 DFU 초기화 했는데도 통신자체가 안된다면 하드웨어 이상일 시 시작하기(안녕하세요 올라 헬로 화면) 상태에서 유심을 끼고 활성화할 때 넘어가지 않습니다.
그런데, 아이클라우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까지 넘어간다면 유심문제일 가능성이 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유심 자체 문제와 유심 등록에 대한 통신사 설정 문제일 수도 있죠.(일요일 기계 받고 자체 개통할 때 이런 경우 있습니다.)
그런데 위 경우 모두 해당 되지 않는 다면 위 로그값을 애플로 보내서 확인하셔야 하고 그때는 선임상담사로 최대한 빨리 연결하여 10일이내 해결하시는 게 좋을겁니다.
제 생각에는 통신품질 상태가 서비스안됨으로 쓰여있다면 처음 받은 기계의 IMEI값이 통신사 전산에 정상등록이 되지 않아 유심은 인식하나 개통이 원할 하지 않은 경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는 이래저래 해 보다가 결국 버리고 다시 샀어요 ㅡ.ㅡ;;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