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이 일부 사람들의 편견과 달리 10대들의 폭력성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 Oxford Internet Institute는 최근 연구결과에서 10대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과 폭력성의 증가 사이에 아무런 연결고리도 찾지 못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결과는 영국왕립학회 Open Science에 실렸으며, 옥스포드 대학은 이것이 "현재까지의 연구 결과중 가장 확실한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이 일부 사람들의 편견과 달리 10대들의 폭력성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 Oxford Internet Institute는 최근 연구결과에서 10대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과 폭력성의 증가 사이에 아무런 연결고리도 찾지 못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결과는 영국왕립학회 Open Science에 실렸으며, 옥스포드 대학은 이것이 "현재까지의 연구 결과중 가장 확실한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폭력성을 시험하기위해 전원을 내려보겠습니다.
앞으로 보고서 작성금지
영국이 왜요?
예전같이 교육자가 부모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교육하기엔 경찰이 너무 가깝죠.
다만 아직까지도 다수의 한국 사람들은 교육에서 국가의 책임 부분을 무시하는 경향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은 이미 유아교육부터 국가가 깊숙이 개입하고 있죠. 현대사회의 맞벌이 경향을 감안하면 더더욱 국가의 영향은 커지고요. 청소년기까지 가면 많은 수의 청소년들에겐 집보다 사회가 더 큰 영향을 끼친다고 봅니다.
그리고 부모교육또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가정이 전적으로 져야 한다는 생각 역시 위험하죠.
국가의 역할이 커졌듯이
정치인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이죠.
정치인을 잘 뽑아야 합니다.
그래야 교육 정책도 제대로된 정책을 만들겠죠..
그게 기존의, 오래된 관점이지요. 그래서 익숙하신 분들이 그게 기본이라고들 생각하시는 거고요. 본문의 주요 주제도 아니고 얘기하면 길어질테니 이만 할게요.
영국이 그런 이미지였군요...ㄷㄷ
이유가 뭔가요? 전력이 이미 있나보죠?
억압하면..... 성인때 조금만한 화에도....
분노장애옵니다.
요즘 그런사건 많이 발생합니다.
몇몇이 살던 때엔 PC 보급률 자체가 미미했거나, 퍼스널 컴퓨터의 개념 자체가 생소했던 때인데......
원문 링크입니다 ㄷ
음... 좀있다가 봐야 겠습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