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Vivo)는 웨이보를 통해 서브 브랜드 'iQOO'를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샤오미의 홍미, 오포의 리얼미 같은 독립적인 브랜드 역할을 하며 5,000위안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비보'(Vivo)가 'MWC 2019'에 참가할 예정이기 때문에 행사 일정에 'iQOO'브랜드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이 발표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비보'(Vivo)는 웨이보를 통해 서브 브랜드 'iQOO'를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샤오미의 홍미, 오포의 리얼미 같은 독립적인 브랜드 역할을 하며 5,000위안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비보'(Vivo)가 'MWC 2019'에 참가할 예정이기 때문에 행사 일정에 'iQOO'브랜드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이 발표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암고나매큐뭅ㅡㅡ
하나 둘
자동차 회사 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