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포로수용소가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포로수용소다 보니 시선이 지금에 보면 애국보수입장에가깝다고 느꼈습니다. 그런데 잘해놨습니다. 거제도 천화원이 중국집으로 유명한데.. 여기 해산물 메뉴를 잘하십니다. 가격은 좀 비싼데 먹어볼만 했습니다. 외도는 여름에 갔는데도 명성에 비해 저는 별로였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더 안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외도갈때 배는 신분증필요합니다.
아.. 그리고.. 거제도에서 한시간 거리(유적공원으로부터 77km 정도)에.. 노무현 전 대통령이 퇴임하고 머무신 봉하마을이 있습니다. 대통령 사가 둘러보시려면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가시거나 거기서 시간에 선착순으로 예약하시면 내부까지 관람가능하시고. 묘역이나 뒤에 산은 개방되어있습니다. 앞에 카페, 생가 기념관같은것도 있습니다.
멀리서 가시고 시간이 괜찮으시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거제도 천화원이 중국집으로 유명한데.. 여기 해산물 메뉴를 잘하십니다. 가격은 좀 비싼데 먹어볼만 했습니다.
외도는 여름에 갔는데도 명성에 비해 저는 별로였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더 안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외도갈때 배는 신분증필요합니다.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포로수용소랑 천화원 중국집도 와이프님이랑 상의해서 방문해보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우선 저도 괜찮은 숙소를 못찾아 글남기게되었습니다
한화리조트한번 찾아보겠습니다 굴은 둘다 정말좋아하는데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1인당 2만원 정도의 굴세트 메뉴 추천합니다.
여러군데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거제도굴구이라는 곳이 제일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블루리본 서베이에도 등재되어 있으니 찾아보세요)
꿀정보네요
둘다 굴을좋아해서 말씀해주신곳도 상의해서 방문해봐야겟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해질무렵에 한산도를 비롯한 여러섬이 어우러지는 한려해상의 석양이 멋집니다.
포로수용소에서 모노레일타고 산을 오를수도 있나보군요
글로만봐도 석양을 꼭보고싶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멀리서 가시고 시간이 괜찮으시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