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발송이 안되는 이유는 아래 경우에 해당합니다.
쪽지 발송이 제한되는 경우
- 본인 또는 상대방이 마이페이지에서 쪽지사용 안하는 것으로 설정한 경우
- 본인 또는 상대방이 상대방의 쪽지수신을 차단한 경우
- 본인 또는 상대방이 쪽지사용 조건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가입 후 10일 이내 쪽지발송 불가)
- 본인 또는 상대방이 부당한 쪽지발송의 사유로 관리자로부터 쪽지 이용이 제한된 경우
- 본인이 이전 쪽지에 대한 신고를 받은 이력이 있고 이용제한 조치(90일 이하)가 된 경우
- 본인이 90일 이상의 장기 이용제한 조치를 받은 경우
- 상대방이 탈퇴한 경우
- 관리자에게 전달할 내용은 쪽지 대신 admin@clien.net 으로 메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