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셨던(?!) 영상이 떴네요!! ㅎㅎ
많은 조회수로 혼내주시지요!!
전 영상으로는
이것도 있습니다 ㅎㅎ
#조회수로 #혼내줍시다
기다리셨던(?!) 영상이 떴네요!! ㅎㅎ
많은 조회수로 혼내주시지요!!
전 영상으로는
이것도 있습니다 ㅎㅎ
#조회수로 #혼내줍시다
나와 눈이 마주쳤을 때 그 어느 때보다 그대 정직한 사람이길 나와 눈이 마주쳤을 때 그 어느 때보다 그대 여린 사람이 길 거짓된 마음들이 돋아나는 세상에 살며 아플까 날 감추는데 익숙해진 건 아닌지 그대여 난 온전한 그댈 원해요 그대 내게 언제나 정직하기를 원해요 늘 몰래 삼켰던 그 목소리로 내게 이야기해주세요 - 강아솔 '나의대답' - 블로그 - joonilover07.tistory.com
엄밀히 말하면 저건 우리 단점입니다.
규격보다 작은 경기장이라 소통이 잘 되었던 편이고 밀집 수비가 가능했습니다
실제 도루마무 전 뿐만 아니라 벨로드롭에서 뛴 경기는 무패였던 것으로 기억하며
fc클리앙은 앞서 상말님이 말씀하긴데로 엄밀히 말해(X) 객관적으로 말해(O) 패스가 좋은 팀은 아닙니다. 탈압박도 약하고 수미에서 볼을 풀어나가는 그런것을 가진 개인기를 가진 선수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이길 수 있는 것은 구장지분이 70%이고, 나머지는 fc클리앙이 주로 골을 먹는 패턴이 뒷공간 털리기이기 때문입니다. 저렇게 공간이 좁은 상황에서 간격유지와 다대일 마크는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반면 좀 더 큰 경기장 가면 간격이 벌어지거나 의사소통 부재로(말했는데 안들림) 아쉬움이 남는 골을 헌납하죠.
개인적으로 저날 동일한 사유로 골을 넣을 수 없었습니다. 저는 일단 공간 침투가 주무기니깐요....
상대편 수비 두분이 엄청 잘하구요(볼 돌리는거 보시면..) 골키퍼도 전문 키퍼였습니다. (우리도 전문 키퍼지만 ㅎ) 그래서 상대 압박도 빨랐고 그래서 볼을 끝까지 가져가는 것보다 중거리슛을 3번정도 쐈는데 아쉬움이 남는 슈팅들이었습니다 ㅎㅎ(이미 찰때 대인마크가 붙었음)
반대로 우리가 질 수 있는 상황이었다면
1. 경기장이 더 큰 조건
2. 11대11이 아닌 9대9정도 조건
3. 우리도 13-4명만 온 경우
(실제로 2쿼터만 뛰면되서 전방압박 체력고갈 고려치 않고 했음)
이럴경우 스코어도 더 많이 나겠지만 졌을겁니다 혹은 고전했을 겁니다.
근데 그거와 별개로 이렇게 저희가 직접 뛴 경기에 대해 서로 전술 토론을 하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한다는게 정말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리매치 한번 가시죠! ㅎㅎㅎ
잘봤습니다. ㅎㅎㅎㅎ
돌이켜 생각해보면 그날 저런 플레이가 잘된거 같기도 하고, 이날선수들이 나름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잃지않고 잘 뛰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지지난번인가 하페스톤과의 경기를 생각해보면 마지막 쿼터에서 역전당하기 전까지 FC 클리앙의 모습이 이랬던거 같습니다. 하페스톤의 공세에 고전했지만 잘 막고 그림같은 역전 골로 초반에 득점했었습니다.
다가오는 경기에서도 끝까지 집중력 잃지 말고 한 걸음 더 뛰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