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이던 노트북이 오래도 됐고 파손되어 (저 멀리 멀리 날아가....)
전혀 못살리게 되었습니다.
이경우
윈도우즈10을 7에서 10으로 2015년도에 예약해서 설치한 케이스인데요
계정으로 연결되어있는것 같은데..
문제가 윈도우즈7 은 있는데 이게 노트북 사면서 들어있던거라
업그레이드를 해야 10으로 사용가능한것같은데
마소에서 이 계정 이나 혹은 시리얼을 다른 PC에 설치가능할까요?
그리고 마소 고객센터 어디에 문의를 넣어야 하나요?
아침부터 답답해 미쳐버리겠습니다.
1577-9700 이번호로 전화를 걸면 제가 찾고자하는 상담은 하나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