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성향, 취향, 견해를 인정합시다. 상단의 공지사항 참고해 주세요 - 글 올리실 때 이 줄은 지우셔도 됩니다.)
2019년 라이브와이어 출시
2020년 (프로토타입)
팬아메리카 멀티퍼포즈 1250cc
스트리트파이터 975cc
신형 스포스터
그외 쿼터-미들급도 계획중
아메리칸에 대한 비중을 포기하고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자 하는듯 합니다
(서로 다른 성향, 취향, 견해를 인정합시다. 상단의 공지사항 참고해 주세요 - 글 올리실 때 이 줄은 지우셔도 됩니다.)
2019년 라이브와이어 출시
2020년 (프로토타입)
팬아메리카 멀티퍼포즈 1250cc
스트리트파이터 975cc
신형 스포스터
그외 쿼터-미들급도 계획중
아메리칸에 대한 비중을 포기하고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자 하는듯 합니다
할리는 적극 구매층이 워낙에 한정되어 있다보니
신규 라이더를 끌어들이기 위한 시도는 계속 있었죠.
이번엔 결과가 어떻게 될지..
스트리트 파이터는 스트릿로드 업 버전인거 같네요.
아.. 다시 보니 라이브와이어 빼고는 죄다 수냉엔진이네요?
전 캬브에서 인젝션으로 넘어갈 때는 이정도의 거부감은 아니었는데
공랭에서 수냉은 상당한 거부감이 느껴지네요.
여하튼 다양한 라인업을 좋지요.
여룸철에 많이 힘들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