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에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mac/16112653CLIEN 글 쓰면서 맥 업데이트 이후 벽돌이 되어 가로수길에 맡기고 돌아온 AS후기를 간략히 적어보려고 합니다...
결론은 보증이 끝난 2018 맥북프로 15인치 였지만 가로수길에서도 알 수 없는 원인과 해결방안이 없어서 무상으로 로직보드, Touch ID Board, 배터리와 키보드 하판 전체를 갈았습니다..거의 8일이 넘는 수리기간이었지만 무상에 긴 수리기간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최근 빅서 사건으로 인해 많이 바뀌었다 한들, 보증기간이 없는지라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도 좋게 수리해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다른분들도 업데이트 후 벽돌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가로수길이나 여의도 한번 들러보시는것도 좋은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ㅠㅠ 어서 빠르게 업데이트로 인한 고통 받는 분이 사라졌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
아무튼 그래도 무상으로 as 받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일관성 있게 무상으로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선례가 없는것보단 있는게 훨씬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