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에 로직프로 구매하고.
지난주 금에 실수로 교육용 번들 리딤코드 넣었더니 또 들어가네요.
애플 전화해서 다른 계정에 넣을거라고 취소 좀 해달라고 했더니 권한 없다고 아이디 공유해서 쓰거나 꺼지라네요. ㅎㅎ
구매목록에는 같은 내역 두개 뜨는데...
이미 있는 프로그램이면 안 들어가야 맞는거 아닌가요.
상담원은 그와중에 15년도에 산 버전하고 지금하고 다르다며...
15년도에 산 버전은 '프로x'가 아니라 '프로로고'버전이라길래 로직이 그런 버전이 어딨냐고 20분 넘게 통화했는데..
https://ko.m.wikipedia.org/wiki/파일:2015_Logic_Pro_Logo.png
이거보고 한 말이래요. 자기도 구글 검색해서 보고 말한거라고....
제가 봤더니 로고파일 보고 저한테 계속 다른 버전 샀다고... 하. 진짜 답답해서 원...
그러다가 버전이 다른게 맞냐 이 내용 지금 녹음 하겠다 했더니 그때부터 상담할 수 없다네요. 그러더니 녹음하면 상담 못해주니 끄라네요.
정말 이게 말이 되나요?
한두푼짜리 프로그램도 아니고 권한없다고 안된다니...
전화에 대고 안타깝답니다. 하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권한 없다는 말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