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전후로 아마존 미국에 할인딜 레고가 너무 많아 이것저것 좀 많이 시켰습니다.
그 중에 좀 기대되는 캠핑밴 제품이 있는데 23일에 배대지에 도착한걸로 나오는데
그보다 더 후속 물품들이 입고 되었음에도 이것만 계속 입고가 안되더군요.
오늘 배대지 도착 2주째인데 갑자기 이런 메일이 옵니다.
- [XXX] YYY님, 파손상품 안내입니다.
물건 도착 2주만에 알려주는 센스~
근데 상태가 심각하네요.
shipping box가 없는건 물론이고 라벨 바로 붙인데다가
배송중 밟힌거라고하기엔 너무 심한 상태..
발송자가 Amazon LLC인데 이렇게 보낼수가 있나요?
포장도 문제지만 이건 아무리 봐도 새제품이 아닌거 같은데...
씰같은것도 안보입니다.
아, 박스가 많이 훼손된 제품을 팔고는 싶고 해서 그냥 배송중에 그런거 처럼 보이려고
저렇게 보냈는지...
반품및 교환이 배대지 절차가 좀 복잡한거 같던데 ㅠㅠ) 추가 비용도 들 수 있구요
무엇보다 묶음 배송이라 나머지 물품들이 얘 하나때문에 묶이네요.
ㅠㅠ)
직구는 진짜.. 복불복이네요. 아마존이 이렇게 보낼줄은..
가격이 싸다고 마냥 좋은건 아니군요
이정도면 아마존에 문의를 넣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사진 동봉해서요.
다만 배송처가 배대지라 그런게 좀 불안하네요.
받은 배송지센터에서 내부 절차상 다른 센터로 이동되어 있는 상태인데 다시 원래 받은 곳으로 보내야 하니까요
근데 예전에도 Frustration-free packaging에 대해 질문글 올린적도 있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되려 더 잘 포장되어 보내준다고 봤거든요.
그래서 도대체 Frustration-free 가 뭐여..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