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iphonien/15255918CLIEN
오늘 예약된 시간에 애플스토어에 다녀 왔습니다. (독일)
직원분이 친절하게 꼼꼼히 살펴보고 진단하시더니 무상 교체 확인 주더군요
패드는 2세대부터 꾸준히 써왔는데 처음으로 이런 초기불량이 나와서 당황했구요
또 하필 비싼 프로라인 와이프 선물로 한거여서 더 맘이 아팠네요
기분 때문이라도 담부터는 꼭 애캐플 먹이려고 합니다. 마진쿡.. 유 윈...
그리고 애플 고집은 장난아닌지라 (개인적으론 지금까진 쭉 좋았지만)
말이 한번 안통하게 되면 매우 골치아프다는걸 잘 알고있어서
이렇게 금액이 높으면 서비스 받으면서도 괜히 좀 쫄게 되더라구요
암튼 시간도 그렇고 살짝 안타까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