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요약 사항은 지난 블리즈컨 이후 발표된 사항으로 이번 주 새 시즌 패치부터 적용됩니다.
1. 게임 카메라 변화
- 게임 화면을 보여주는 카메라 위치가 높아져 전장을 더 넓게 볼 수 있습니다.
PTR 새로운 시점 https://imgur.com/IdVKq6t
현재 변경전 시점 https://imgur.com/VqYTO4M
2. 전장 변화
- 포탑, 요새, 성채의 탄약이 무제한이 됩니다. 이와 함께 돌격병의 건물 공격력이 강해지고 탄약의 돌격병 공격력이 약해졌습니다.
- 요새와 성채 옆에 있는 단독 포탑이 제거되었습니다. 그만큼 포탑이나 요새, 성채에 능력이 배분되었습니다.
- 요새와 성채는 일정 범위의 은신 감지능력을 가집니다.
- 재생의 구슬이 6초의 시간을 가지며 처음 3초 동안 아군이 이후 3초 동안 아군, 적군 누구나 획득할 수 있게 변합니다.
- 첫 오브젝트 생성 시간
거미 여왕의 무덤, 볼스카야 공장 - 미 변경
블랙하트 항만, 브락시스 항전, 용의 둥지 - 1분 30초
그 외 - 3분
- 오브젝트가 생성되기 30초전부터 알림이 발생하고 다음 오브젝트가 어디에 생성될 것인지 미니맵에 표시해줍니다.
- 기사 캠프(투사캠프)의 마법사가 기술 방어력을 높이는 오라를 가집니다.
- 화염방사병 캠프의 화염은 영웅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공성거인 캠프를 취할 때 공성거인이 영웅을 공격하는 범위를 표시해 회피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3. 은신 변경
- 은신의 시각표현이 이전과 달리 잘 보이게 변경됩니다.
- 정지후 1.5초가 지나면 윤곽선, 시각효과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 볼스카야 공장이나 각 전장 캠프의 점령 상황에서 은신은 풀리게 됩니다.
- 은신 영웅들의 시각효과 변경에 따라 이전보다 강하게 능력치, 특성이 변경되었습니다.
4. 성과기반 대전상대 검색시스템 도입
등급전에서 게임의 승패, 상대적 MMR차이 외에 비슷한 MMR등급대의 이용자들과 비교해 게임 내에서
개인의 성과를 측정해 MMR 등락에 반영합니다.
성과에 따라 게임에서 이기면 가점을 받을 수 있고 지더라도 감소폭이 적어질 수 있습니다.
이 외의 자세한 사항은 며칠 후 패치 내역과 게임 내에서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