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이 뷰티 브랜드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태연은 ‘나의 첫 설화수’를 콘셉트로 패션 매거진 '엘르'와의 화보 및 인터뷰를 통해 설화수와 첫 만남을 가졌다.
설화수가 그려 나가고 싶은 이미지나 방향성이 평소 본인의 가치관 및 생각과 비슷하다며 설화수 캠페인 앰버서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 태연. 화보를 통해서도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고 느낀 산뜻함,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 변화 등을 긍정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설화수를 경험하면서 변화된 다양한 모습을 그녀만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녹여낸 것.
.........................................................................................
설화수와 태연의 행보는 '엘르' 9월호와 유튜브, 네이버 나우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