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오는 8월부터 옴니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캠페인 모델로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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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 광고 모델로는 최근 ‘찐 남매 케미’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키가 선정됐다. 올리브영은 이들이
가수로서 보여주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핵심 타깃인 20~30대 사이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이 있는 태연, 키와 함께 일상 곳곳에 자리 잡은 올리브영의
옴니채널 경쟁력을 보다 친숙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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