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피오라노에서 찰스가 신병기(?)를 탑승하였습니다. 이번 년도 SF1000보다 빠를지도 ㅎㅎㅎ (사실 전설의 F2002를 베이스로 개조해서 계속 업글해서 손님맞이용으로 사용 중인 3시터 차량)
란도 노리스의 스파이 게이트(?)에서 밝혀진 페라리 21년 차량은 역시 연막이였습니다!
어제 피오라노에서 찰스가 신병기(?)를 탑승하였습니다. 이번 년도 SF1000보다 빠를지도 ㅎㅎㅎ (사실 전설의 F2002를 베이스로 개조해서 계속 업글해서 손님맞이용으로 사용 중인 3시터 차량)
란도 노리스의 스파이 게이트(?)에서 밝혀진 페라리 21년 차량은 역시 연막이였습니다!
마지막싶새(INDE**)=ㅇㅂ의사 너야냐너(tylor***)=작전세력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137259CLIEN
https://us.motorsport.com/f1/news/the-2018-upgrade-plan-for-a-20-year-old-f1-car-942835/3041496/
요게 원래 인연이 폴 스토다트가 미나르디 인수 전에 故켄 티렐 옹의 티렐팀 스폰서/운송책임으로 점점 힘들어지는 티렐팀을 97-98년도에 살려고 물 밑 접속을 하다가, BAT에게 선수 빼앗꼈고 결국 BAT에서 운영하는 BAR팀이 되었죠. 안타깝게 그때 팀을 인수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경매에 나온 티렐팀 장비들을 사들이고, 나중에는 또 망한 애로우즈팀 장비들도 사들이고해서 미나르디팀 인수할 때 같이 미나르디 팀 산하의 차량으로 등록하여 개조한 2인승 시트 차량을 만들었죠. (예전에 만셀옹께서 이벤트 경기에서 한번 부셔먹으셨던 적도 있으시죠.)
베이스가 된 차량은 티렐의 마지막 차량인 026차량으로 위에 언급하신 마이크 개스코인하고 故하비 포슬웨이트가 공동 개발한 차량으로 그래도 생각보다 꽤 괜찮은 차량이였죠. (故티렐께서 팀 운영떠나기 전까지 미셨던 97년도 팀 드라이버였던 맥스 버스테판의 아버지 요스 더 보스가 98년에도 몰았더면 더 좋은 성적을 냈을지도...)
어째든 이젠 고인물이라면 고인물인 티렐 026 차량이 지금까지 2인승 차량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참 티렐팀의 추억을 곱씹어볼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티렐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