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urora A5가 갑자기 고장나서 2년 워런티를 언급하며
업체에 항의했더니 대체분을 보내 준다고 합니다.
이 제품 구매하신 분이 EDC당에서 몇 분 계신 걸로 알고 있어서
정보공유 차원에서 글 남깁니다.
12/28 주문, 1/11 수령, 약 3주간 사용했습니다.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니고, 물에 담가본 적도, 충격 받은 적도 없습니다.
갑자기 안 켜지더니, USB케이블 연결시에만 전원이 켜지는 이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전에 충전하고 저녁에 불이 안 들어온 걸로 봐서는 배터리 문제는 아닙니다.
업체에 영상과 함께 영어 메일로 이런 내용 항의하고
수리 or 교체 가능한지 문의했더니 대체분을 보내 준다고 합니다.
다만 중국 춘절로 인해 2/12 발송해 준다고 합니다.
저는 붉은색 LED등(충전등?)이 항상 켜져있는 문제가 있습니다.A/S 보내려고 하는데 워런티 항목에 order proof(주문증명?)라는게 있더라구요.주문번호와 제품모델명, 문제설명, 관련사진 같은 것 외에 보내야 할게 또 있는지 궁금합니다.
주문번호, 증상설명, 증상 관련 영상 등 3가지를 보냈더니 답변이 왔었습니다.
주문번호만 있으면 모델명이라던지 이런건 자동으로 알게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A/S가 아니라 교환제품(replacement)을 보낸다고 했습니다.
고장난 제품은 보내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12일 전까지 휴가라는 자동메일을 받아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오늘 저에게도 답변메일이 왔네요. 간헐적으로 나오는 증상었고 교환품을 보내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신생업체인데 열심히 피드백 해주는게 참 고맙네요. 2년 워런티도 그렇고 최근 파생제품도 꾸준히 만드는걸 보니 내심 응원하고 싶어지는 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