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닌텐도 스위치 포트나이트 에디션(다운로드 설치 버전)을 중고로 판매했습니다.
근데 계정 이관을 해야 한다고하시면서 제 ID/PASS 요청하셔서 비번 변경 후 알려 드렸고, 이관 완료 되었다고 하셨는데 비번을 원래대로 변경을 안해주시네요.
문자 보내도 답도 없고, 전화해도 안받고... 처음 메일주소 변경할때 인증번호 한번 알려드린게 찜찜한데... 다른쪽으로 결제를 하거나 안좋은 쪽으로 사용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고객센터는 연휴 휴무라 문의 드립니다.
이관이 완료됐다고 한다면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을 원 주인꺼에서 새주인것으로 변경을 완료한 모양이네요
중간에 이메일 변경 동의를 하셨으면 그대로 다 끝난거라고 하네요
변경 완료하면 기존 이메일 정보는 폐기라서 다른 용도로 사용이 불가능한것 같네요
디지털 버전 게임까지 포함해서 판매한것이면 계정을 넘기는 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