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기준 현대 기아차 4륜 선택 %를 보면요 스포티지 8.4% 투싼 13.5% 싼타페 22% 쏘렌토 25.4% 맥스크루즈 56.5% 베라크루즈 72.6% 모하비 96.1% 네요 작은차일수록 4륜 구동 선호가 떨어지는데 굳이 트랙스에선 트림 나누는 비용이 수익보다 크다고 생각 할 수 있겠네요 #CLiOS
지금도 비싸다고 난리고, 돈 때문에 hid도 난 넣는다고 봐야되는데, 저 차를 3000가까이 올려놓았다가는 뷰익도 아니고 안 팔리죠뭐.... 지금도 저 돈에 투산이나 윗급을 사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돈 더 올렸다가는 가성비 따지는 사람들에게 욕망 주구장창 먹겠죠...
인증비용만 내면되는데 안하는건 그것보다 안팔릴거라고 보는거져 뭐.
#CLiOS
스포티지 8.4% 투싼 13.5% 싼타페 22% 쏘렌토 25.4% 맥스크루즈 56.5% 베라크루즈 72.6% 모하비 96.1% 네요
작은차일수록 4륜 구동 선호가 떨어지는데 굳이 트랙스에선 트림 나누는 비용이 수익보다 크다고 생각 할 수 있겠네요
#CLiOS
from CV
소형suv를 구매하려는 사람에게 4륜옵션은 꽤 비싸게 체감됩니다ㅎ
때문에 4륜옵션 선호도가 낮은 편이죠.
총 판매량 자체가 크면 또 모르겠지만 그전까지 트랙스는 대중적으로 인기있던 모델은 아니었으니 쉐보레도 공격적인 트림정책은 못내겠죠
최근에 각광받고 있다보니 당연히 고객의 선택폭을 늘려주는게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죠.
그런 면에서 트랙스와는 입장이 좀 다릅니다.
쌍용은 티볼리 밖에 없잖아요. 사활을 걸 수 밖에 없죠.
#CLiOS
쉐보레는 스파크 말리부등이 비중이 높고
트랙스는비율이 그닥이죠..
윗분 말씀 처럼 월판매량 만대 아니 5천대만 넘어도 4륜생산고려해볼거
같습니다.
#CLiOS
지금도 저 돈에 투산이나 윗급을 사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돈 더 올렸다가는 가성비 따지는 사람들에게 욕망 주구장창 먹겠죠...
전 단지 아쉽다는 거죠 *
개인적으로는 뭐 에어백 6개 10개조차 상품구성을 다르게 할수있는 선이라고 보는데,
4륜 모델은 왜 안내놓냐! 차별이다.. 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서요.
맞습니다 ㅋㅋ 안팔리는데 내놓을까요. 안 팔린차 사서 잘 타고 있습니다 ㅜ 사륜이면 좋았을텐데 .. 하물며 캡티바 신형(사골)도 이륜만 내놨으니..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