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N 동영상 속 번호판 5280 5번째 N모델이고 280마력 아이오닉5N 동영상속 번호판 7478 7번째 N모델이고 478kw 마력 환산시 650마력 650마력은 우르스와 카이엔 터보GT와 비슷한 수준
파워는 덤이죠 ㅎㅎ
배터리 잔량이 진짜로 타서 없어질것같은데 현기 진짜 빠꾸 없네요.
누가 이런 미친 차량을 기획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잘 하고 있으니 초심 잃지 말고 계속 직진해주길 바랍니다.
배터리는 8% 증가해서 83 kWh 급이 될텐데 약간 보완은 될겁니다.
도심에서 걷다가 귀를 찌르는
불쾌한 소음(팝콘이라고 떠드는)에 놀라서 돌아보면
현대 N 이더라구요..
저건 전기차니 시끄럽게는 못하겠지만요..
아반떼 n이 5번째고 아이오닉5n 이 7번째면 6번째는 뭐였나요..?
어...
i30n 나오고, 벨로스터N 나오고, i30n패백 나오고, i20n이 나오고, 코나랑 아방엔이 국내에 거의 동시 출시했었는데.... 저 기준으로는 코나가 6번인가본데요?
두분 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러네요;; 하나씩 세보니 내연기관이 모두 6종이군요
전 출시순서 생각해서 당연하 코나n이 아반떼n보다 앞번호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 진짜 1억 언저리 될거 같은데…
서스 만 바꾼다고 해결될게 아닐 것 같은뎅...
하체 보강을 어디를 어떻게 했는지 궁굼하네요
아, 근데 제가 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로또되면 세컨으로 사겠지만 지금은 아내가 반대를 심하게 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