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령 회원입니다
얼마전 전기차 4대(모3.eg80.아이오닉5.ev6)로
저온 테스트 했던 영상 이상한 부분이 있어 보이네요
테스트로 나왔던 ev6 gt라인 모델 휠은 20인치이고
AWD모델이라 저온380(환경부)인데 영상에선
19인치 모델 주행거리 414로 표기 하고 테스트 했던데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유령 회원입니다
얼마전 전기차 4대(모3.eg80.아이오닉5.ev6)로
저온 테스트 했던 영상 이상한 부분이 있어 보이네요
테스트로 나왔던 ev6 gt라인 모델 휠은 20인치이고
AWD모델이라 저온380(환경부)인데 영상에선
19인치 모델 주행거리 414로 표기 하고 테스트 했던데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배터리 용량은 못맞추더라도 최소한 같은 연식, CUV끼리, 세단형끼리만 테스트를 하더라도 괜찮은 실험이었을겁니다. 그리고 아쉬운건 각각의 차량의 주행거리에 유리한 모드로 하면 더 좋았을겁니다. 그냥 회생3단 고정이더군요.
그러니 참고만 하는 영상이라고 했습니다. 이 영상으로 어떤 차가 좋으니 뭐니 하는 소리가 나와서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7542306CLIEN
그런데 20인치는 공인이 400 조차도 못가는 스팩이었군요. ㅠㅠ
저 차이로 적용하면 GT는 190…
겨울은 무섭네요.
220이죠
아 롱레인지처럼 GT 인증 311과 121차이 나는 걸로 190 얘기였습니다.
배터리 사이즈가 있다보니 실주행에서는 저거보다는 더 잘나오겠죠? ㅜㅜ
저는 요즘 유튜브에 영상들 대부분이 그래서 잘 안 보게 되더라구요.
어느차의 전비가 잘나오느냐 테스트가 아니라 해당 차량이 공인거리 대비 얼마나 가느냐 취지의 테스트라 각 차량간 변인통제는 상관 없을듯 싶네요
차종이 적어서 아쉬울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