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고나는 차량은 우 핸들 차량입니다
... 베테랑 무사고 운전자도 사고내는 구조입니다
도착해서도 사고납니다
우핸들 당첨 되면 하하
그리고 트럭.. 적재함이 없습니다.. 뒤가 미친듯이 털리는게..
아니라 날아다닙니다 ㅋㅋ..
그리고 라이트 대부분 안켭니다 꺌꺌
어? 우핸들이 아닌데 사고가 나요?
그럼 그분이 상당히 ...인 분이거나
뒤에서 박아버린 경우입니다
아... 그리고 탁송 당분간 계속할거같네요
대부분 사고나는 차량은 우 핸들 차량입니다
... 베테랑 무사고 운전자도 사고내는 구조입니다
도착해서도 사고납니다
우핸들 당첨 되면 하하
그리고 트럭.. 적재함이 없습니다.. 뒤가 미친듯이 털리는게..
아니라 날아다닙니다 ㅋㅋ..
그리고 라이트 대부분 안켭니다 꺌꺌
어? 우핸들이 아닌데 사고가 나요?
그럼 그분이 상당히 ...인 분이거나
뒤에서 박아버린 경우입니다
아... 그리고 탁송 당분간 계속할거같네요
초기에만 신청받고 지금은 선착순으로 기존 사람이 배정받고 안오면 리스트 올리고 새벽에 줄선사람 선착순 배차후 전산에 올립니다
풀옵은 간격 조절도 됩니다 ㄷㄷ 사실상 앉아서 돈법니다
근데 우핸들 타고 우리나라 도로 달리려면 꽤 햇갈릴거 같네요.
마치 문법 생각해가며 영어를 해야하는 상황일듯요..
적재하기 위해서 주차를 하는데 핸들 헷갈려서 꺽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접 가서 줄을 서야하는 상황입니다
국내에 우핸들 차를 타는 사람이 한두명도 아닌데...
(운전자가 중앙선 쪽으로!를항상 원칙으로 두면 안헷갈림)
우측통행 국가에서 우핸들 운전이면 꽤 이상하긴 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