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테슬라 양산차중 모델3는 특히 더 시판용 차의 디자인이라기보다 '목업'용 시제품의 그무엇을 그대로 양산한것에 가깝습니다.
2. 마데차이나 BYD차량이 디자인은 모델3보다는 훨씬 고급질정도입니다.
3. 현기의실수 아이오닉5와 비교시엔 비교도안될정도로 아이오닉5디자인이 맘에듭니다.
4. 푸조나 시트로앵은 와이드글라스루프가 엔트리버전에도 들어가서 압도적인개방감을자랑했는데 테슬라는 이런 장점을 누릴려면 1억은 더주고 모델X로가야 누릴수있습니다.
2. The design of Made China BYD cars is much higher quality than Model 3.
3. Hyeongi's Mistake I like the design of the Ioniq 5 so much that it can't even be compared with the Ioniq 5.
4. Peugeot and Citroën had a wide glass roof in the entry version and boasted an overwhelming sense of openness, but Tesla has to pay 100 million more to enjoy this advantage and go to Model X.
닉네임을 엄청나게 자주 바꾸시는 이유가..
변경할 당시의 기분이나 생각이 반영되는 건가요??
어떤 계기로 변경을 하시게 되나요?
이 신차라인업부터는 실내도 괜찮아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최근에 이직 하신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