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사실이 아니니 클리앙에 정보공유차 올려봅니다.
본인은 이번겨울에 예년보다 눈이 많이 온다고하여 여유있게 11월 8일 위메프 구매채널을 통해
스노우 타이어를 구매하였습니다. 업체가 일산 외 수도권 여러곳에서 장착이 가능했고 비용이 조금 저렴해서
찜찜했으나 믿고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기억하기가 어렵지만.. 주문 1~2주 후 타이어공급처인 한국타이어 파업으로
공급이 어렵다는 얘기와 취소하거나 좀 더 기다려보라는 얘기를 하시길래 급한건 아니니 좀 기다려보겠다고 하고 취소처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저번주에 눈이 조금 내리는것 같아 진행사항이 궁금하여 위메프상에 나와있는 대표 연락처로 전화를 해보니 하루종일 통화가 불가능했고 위메프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니 제품공급은 불가하고 환불만 가능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소비자 기만을 해도 정도가 있지.. 스노타이어 특성상 예약구매 기간을 넘기면 비싼비용을 들여 장기재고 타이어를 구매하거나 최악에 경우 올시즌 타이어로 갈아껴야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
업체가 무책임하게 가게를 운영하는것 같아 저와같은 피해 입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글 끄적여 보았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데 오늘도 안전운전 하세요..
저는 17년도 장기재고 타이어 구해서.. 교체하러 갑니다.. 아이셉트 에보 3 타이어 좋아졌다고해서 좀 느껴보고 싶었는데 흐규흐규ㅠ
~ 업체를 추천합니다 로 바꾸시는게 어떨까요
남양 홍보처럼요
네네 감사합니다~ 제목 수정했습니다~!
전화위복인지도 ㅎㅎ
그런데 다행히 우주싼마이 타이어만 저기서 갈아봤는데 가격대비 괜찮게 작업하고왔었습니다...(ah8,hp71등등...)
없으면 올려놓지나 말 것을..
온라인 최저가 부근 매장들 특성이 부가 수익 창출인데 별다른 영업 멘트도 없고요.
매장 현장 분위기는 대기 손님 많고, 예약 시간 한참 넘겨 작업하고, 전화도 계속 걸려오더군요.
작업은 잘 하시는듯하고 가격은 모르겠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