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에 520i를 받게되면
아이나비 qxd7000을 달려고 합니다.
평일 매일 왕복 60-70km 운행하는데,
보조배터리 없이 사용이 가능할까요??
저전력 모드라는게 또 있던데 상시 녹화개념은 아닌듯하던데 보조배터리 없이 저전력으로 써도 되려나요??
조언들 부탁드립니다.
(생각보다 보조배터리가 블랙박스값이랑 비슷할 정도로 비싸네요ㅜ)
이달 말에 520i를 받게되면
아이나비 qxd7000을 달려고 합니다.
평일 매일 왕복 60-70km 운행하는데,
보조배터리 없이 사용이 가능할까요??
저전력 모드라는게 또 있던데 상시 녹화개념은 아닌듯하던데 보조배터리 없이 저전력으로 써도 되려나요??
조언들 부탁드립니다.
(생각보다 보조배터리가 블랙박스값이랑 비슷할 정도로 비싸네요ㅜ)
안녕하세요
블랙박스 오래가서 참 좋습니다 ... 그외에 기능도 (플라시보라 칭하지만) 참 좋아지구요
검색해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하루 60~70KM면 일반 베터리 대용량 넣고 써도 몇년은 사용하겠는데요
4채널이나 블랙박스 여러대가 아닌이상 큰 문제 안될 주행거리입니다
저전력 녹화보단 그냥 대용량 메모리 + 상시녹화가 최고 입니다
AGM이 500사이클. 인산철 1500사이클로 3배 수명 생각하면 됩니다.
납산이면 보배든 시동배터리든 인산철 가는게 좋고, AGM이라면 보배 가격이 시동배터리 가격 2배 이내라면 달아줄만 하다고 봅니다.
시동배터리 방전 한번 됐을 때의 시간낭비와 스트레스 생각하면 다는게 정신건강에 좋긴 합니다. 배터리 교체 정비 받으러 한번 가는 시간비용도 생각해야 하니까요.
시동배터리를 인산철 가실거면 출고 배터리 수명 다될때쯤..
매일 주행하고 완충 되더라도 블박이 주차중에 사용하는거 때문에 사이클 수명이 더 빠르게 닳더군요. 블루투스 전압 측정기 달아놨는데 매달 조금씩 출근 시점 전압이 떨어집니다.
뭘해도 배터리, 알터 혹사 조건입니다
보조배터리 3연차 인데 아무 걱정이 없네요
주중에만 하루 평균 왕복 60여 km를 주행하는데 보조배터리는 달려있지 않습니다.
차량은 2010년식 디젤이고, 차량 배터리는 재생으로 교체한 지 4년정도 되었는데,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상시로 연결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