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0i와 M8이 있는데 둘 모두 시승은 커녕 전시차도 없거든요. 반면 amg gt 4d는 전시차 쉽게 찾을 수 있고, 시승하기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파나메라 전시차는 사방에 널렸고, 시승은 정말 쉽습니다. 현대차보다 더 쉽죠.
사실 가격대가 1.3억에서 스타팅인데요. 이 가격대의 차량을, BMW라는 이름 하나만 가지고 실물도 보지 못한채 출고한다...? 글쎄요 -_-; 한국에서의 8씨리즈 실패는, 마케팅때문이죠. BMW는 그냥 팔 마음 없는겁니다. 살사람은 사겠지.. 뭐 대충 이 정도 마인드?
구경도 못해보는 차를 팔아야 한다던데... 지들이 포르쉐인줄 안다고.. 엄청 불평하더군요 ㅋㅋ 이건 BMW딜러에게 들은 말입니다.
그리고 브랜드 벨류도 문제가 있습니다. AMG GT 4D는 벤츠가 아니라 'AMG'로 나오고, 뭐 포르쉐야 두말할 필요가 없죠. 하지만 8씨리즈는 BMW로 나옵니다... :(
AMG는 벤츠보다 더 윗급 브랜드고, 포르쉐도 그렇지만.. BMW는 잘쳐줘도 벤츠랑 동급이죠. 그런데 가격은 같죠. :(
대형 세단을 사던가 suv를 사던가 하지. 그나마 아직 남은게 4도어 쿠페(amg gt 4, 파나메라) 같구요.
프리미엄 쿠페 집계라서 그런지 A5/C쿠페/4/머스탱/박스터/카이맨/MX-5 등은 없네요.
맨 첫 댓글에 대한 대답으론.. Bmw 7, 8시리즈는 한국에서 극단적으로 저평가 되는건 맞는거 같습니다
840i와 M8이 있는데 둘 모두 시승은 커녕 전시차도 없거든요.
반면 amg gt 4d는 전시차 쉽게 찾을 수 있고, 시승하기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파나메라 전시차는 사방에 널렸고, 시승은 정말 쉽습니다. 현대차보다 더 쉽죠.
사실 가격대가 1.3억에서 스타팅인데요.
이 가격대의 차량을, BMW라는 이름 하나만 가지고 실물도 보지 못한채 출고한다...? 글쎄요 -_-;
한국에서의 8씨리즈 실패는, 마케팅때문이죠.
BMW는 그냥 팔 마음 없는겁니다. 살사람은 사겠지.. 뭐 대충 이 정도 마인드?
구경도 못해보는 차를 팔아야 한다던데... 지들이 포르쉐인줄 안다고.. 엄청 불평하더군요 ㅋㅋ
이건 BMW딜러에게 들은 말입니다.
그리고 브랜드 벨류도 문제가 있습니다.
AMG GT 4D는 벤츠가 아니라 'AMG'로 나오고,
뭐 포르쉐야 두말할 필요가 없죠. 하지만 8씨리즈는 BMW로 나옵니다... :(
AMG는 벤츠보다 더 윗급 브랜드고, 포르쉐도 그렇지만..
BMW는 잘쳐줘도 벤츠랑 동급이죠.
그런데 가격은 같죠. :(
G70과 스팅어를 보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E클래스, 5시리즈 등 인기 세그먼트만 집중해서 그런지 나머지 세그먼트는 트림이 많이 줄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