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벨N을 쳐바르는 영상이네요 ㅋㅋㅋ 300마력 오버 기존 DCT기반으로 레이스 셋팅 된 DCT 싹털로 최소 150kg 이상 감량 에어로파츠, 슬릭타이어 미완성 차량이 한여름 인제 1분46초 꼭 타보고 싶습니다
왠지 실제 서킷 주행에서 타임어택 비교해보려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A45 AMG하고 컵카하고 타이어를 동일한 것으로 끼우고 비교하는 게 아무래도 맞겠네요.
그렇게 해서 비교해본다면... 어떨까 하는 궁금함이 생기네요.
a45는 스펙상 마력도 안나오는 차라 비교 안될둣 한댜....
얼마에 나올지 모르겠는데, 1억 이하라면 엄청나게 메리트 있는거 아닐까요? ^^
공도 주행이 불가능한 차량과 공도 주행이 가능한 차를 vs로 놓는건
별 의미 없는 것 같은데요.
윙은 오히려 문제없을거에요 (철제 아니고 차폭만 안넘어가면 ㅇㅋ입니다)
배기가스도 문제될거같네요
예전에 원메이크 레이스카들 공도주행다 하고다녔고
딱히 빠질일이없을거같아서요
에어백없다고 공도주행 불가 x
자세제어장치 x
머플러도 촉매있는 차량으로보여요
하드하게 털어논차량이군요 예전
원메이크컵이 아니네요 어유..
수퍼레이스나 넥센컵 등등 중에 아니면 어디 해외 대회에 맞춘 세팅일까 궁금합니다
(썬볼님이라면 아실 것 같은데 ㅎ)
에어로파츠라봐야 스완넥 스포일러가 다인것 같은데 와이드바디라도 넣으면 미쳐날뛸(?)것 같네요 ㅋㅋ
젠쿱이 너무 오래된 것이기도 해서요.. 물론.. 후륜 국산 쿠페 후속 모델이 아직 없는게 더 아쉽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