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프라이머시 투어 올시즌은 들어봤는데 프라이머시 올시즌은 처음 들어보네요.
DN8이랑 NX4에 OE로 공급되는 타이어인데, 타이어랙에도 평가가 없네요.
일단 타이어 급은 넥센 Npriz AH8이나 미쉐린 에너지세이버 AS 정도인 passenger All-Season 급이네요.
이 타이어 써보신 분 계실까요?
네....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프라이머시 투어 올시즌은 들어봤는데 프라이머시 올시즌은 처음 들어보네요.
DN8이랑 NX4에 OE로 공급되는 타이어인데, 타이어랙에도 평가가 없네요.
일단 타이어 급은 넥센 Npriz AH8이나 미쉐린 에너지세이버 AS 정도인 passenger All-Season 급이네요.
이 타이어 써보신 분 계실까요?
푹신한 타이어 달라고 했더니 추천해줘서 달았는데, 생 고무를 사용했다고 좋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기존의 아반떼 스포츠 기본 타이어에 비해 푹신하고 승차감이 좋아졌는데
고속 주행 중 차선을 변경하다가 옆 차가 같이 변경해 들어오는 바람에 급하게 다시 원래 차선으로 틀었는데
차가 출렁이는 것이 느낌이 이상하더군요.
아마 사이드윌이 무너진게 이런 느낌인가 싶습니다.
적당한 저속 산길 와인딩에선 괜찮더군요.
그립도 괜찮고 좋습니다.
그냥 딱히 제 기준에는 불만이 없는 타이어라고 평을 내려봅니다 ㅎㅎ 사실 ps4같은 하이그립 빼고 cp672같은 대중적인 제품 빼고 중간급(?) 에서는 제가 차이를 크게 못 느끼긴 합니다 ..